F1 경기 이후 여유로운 시기로 ... 더욱 알찬 콘텐트 기대
  • 스파이크스 아시아 개최일자가 변경되고 개최기간이 연장됐다. 

    스파이크스 아시아는 본래 매년 9월 셋째 주 일요일 열려 사흘 동안 열렸으나, 올해부터 넷째 주 화요일에 개막돼 토요일까지, 즉 9월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 동안 진행되게 된 것. 장소는 싱가포르 선텍시티로 작년과 동일하다. 

    개최일이 싱가포르의 명물인 포뮬러1 경기 이후 여유로운 시간으로 변경되어 '작은 칸 라이언즈'로 불릴 만큼 알찼던 콘텐트가 더욱 풍성해질 예정이라고 칸 라이언즈의 테리 새비지(Terry Savage) 회장은 전했다. 

    권위와 규모 면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의 광고제인 스파이크스 아시아는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와 헤이마켓(Haymarket)이 주최하며 해마다 질적•양적 성장을 거듭해 2013년의 경우 4900여 점의 캠페인이 출품되고 참관단 4천여 명이 넘어섰다. 

    [사진 = 뉴데일리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