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國史 교과서는 國定으로 전환해야

    한국의 교육계는 다양성을 누릴 자격이 없다.

    조영환(올인코리아)    

     한국사 교과서에 ‘검인정 시스템’을 감당할 자격이 없는
    반민주적(전체주의적) 교육계에는 ‘국정교과서 시스템’이 옳다.

    이번에 교육계의 좌익세력이 교학사 역사교과서를 ‘우편향’이라면서 왕따를 시키지 않고 자율적으로 학교들이 선택하게 만들었다면, 한국사 교과서는 검인정 시스템을 유지했을 것이다. 하지만, 좌익성향의 교육자들과 선동꾼들이 조직적으로 달려들어서 마치 북한에서나 가능한 전체주의적 통제와 탄압을 교과서 채택 과정에서 자행했기 때문에, 상식적 국민과 국가의 미래를 고민하는 정부는 한국사 교과서를 검인증에서 국정으로 바꾸라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 자유를 반역적 난동질에 악용하는 방자한 군중인간들에게는 자율을 회수해서 통제하는 게 국가를 살리는 유일한 길일 것이다. 이승만, 박정희가 구축하고 지켜내고 물려준 자유와 민주를 감당하지 못하는 방자한 (좌익)군중인간들에게는 자유민주적 정부의 통제가 축복이다.
      
     모처럼 여당이 한국사 교과서를 국정으로 전환하자고 주장하는데, 이는 잘한 정치다.
    연합뉴스는 “새누리당이 역사 교과서에 대한 현행 검인정 체제를 과거의 국정 교과서 체제로 환원하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나섰다”며 “특히 황우여 대표와 최경환 원내대표가 모두 국정 교과서로의 환원에 찬성하고 있는데다, 정우택 최고위원도 이에 동의하고 나서면서 여당인 새누리당이 역사 과목의 국정 교과서 환원을 당론으로 채택할지 주목된다”고 보도했다. “검인정 교과서는 민간 출판사에서 교과서를 제작해 교육 당국의 사후검증을 거쳐 각급 학교에서 자율적으로 채택하지만, 국정 교과서는 교육부가 직접 통일된 교과서를 제작해 각급 학교에 일괄 배포하는 방식”이라며 연합뉴스는 “국사 과목은 1974년부터 국정 체제로 운영돼오다 2002년 현대사 부분부터 검인정 체제로 바뀌었다”고 지적했다. 좌익세력은 국사교육의 좌경화시키기 위해서 교재나 시험 등에 관해 매우 섬세한 장기적 계획을 가졌다는 설도 있다.
      
     8일 최고중진연석회의에서 행한 최경환 새누리당 원내대표의 “어떠한 이유에도 역사는 진영 논리에 따라 춤을 추어서는 안 된다. (역사)교과서가 오히려 국민적 갈등의 원인이 되고 불필요한 갈등을 생산한다면 미래 세대를 위해서라도 국정 교과서로 다시 돌아가는 방안을 진지하게 논의해야 할 때”라는 주장을 전한 연합뉴스는 정우택 최고위원의 “역사 교과서에 대해서 만큼은 이념을 떠나 사실을 제대로 전달해야 한다. 국가가 공인하는 역사 교과서 (채택)를 당 차원에서 신중하게 논의해야 한다”는 주장과 황우여 대표의 “역사는 한 가지 교과서로 가르치는 게 국가적 임무가 아니겠나 하는 생각이 있다. 국가가 국정, 공인하는 한 가지 역사로 국민을 육성하는 것이 옳지 않은가 하는 생각을 많이 한다”는 주장도 전했다. 한국사 교재 선택과정에서 벌어지는 좌익세력의 분탕질을 제압하여 역사교육을 정상화시키면서, 모처럼 국익에 부합하는 바른 목소리를 여당이 내고 있다.
      
     ‘역사 과목의 국정 교과서 환원을 당론으로 추진할 것이냐’는 질문에는 “당에서는 조심스럽지만 그런 얘기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황우여 대표의 대답을 전한 연합뉴스는 전직 국회의원들의 모임인 헌정회의 “교육부에 편수국을 부활시키고 학계 공론절차를 거쳐 한국사 교과서를 편찬해야 한다”는 주장도 소개했다. <與, 역사과목 국정교과서 환원 적극 검토>라는 연합뉴스의 기사에 한 네티즌(hysl****)은 “여야, 시민단체 공동으로, 편향되지 않은 중립적인 애국 역사학자들을 구성해서, 역사책을 단일본으로 만들어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tyre****)은 “우파 중도 좌파 동수로 참여해서 이념적 편향 없는 교과서 만들어봐라. 애들 역사교과서 보니까 이승만, 박정희를 너무 폄하해놨더라. 그런 식은 안 되지”라고 했다. 좌경화 된 한국 교육계의 고질적 한계는 바로 건국대통령과 건설대통령에 대한 악의적 폄훼다. 애국자를 욕하고 반역자를 미화하는 게 좌익세력의 악덕이다.
     
       한국사 교과서에 대한 논쟁은 한국사회에서 좌익세력이 교육계와 언론계 번성하면서 벌어지는 불필요하고 퇴보적인 망국현상이다. 북한과 체제경쟁을 하면서도 세계적으로 유례를 찾아보기 힘든 대성공을 거둔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발전사를 제대로 평가하지 않고, 마치 실패만 해온 듯이 부정적으로 대한민국의 발전사를 폄훼하는 ‘자학의 역사관’을 대한민국의 선조들과 후손들에게 모두 해로운 저주의 주술이 되는 것이다. 대한민국의 정치경제적 발전을 공정하게 평가하면, 대한민국을 건국한 이승만 대통령과 건설한 박정희 대통령은 후손들에게 영웅들로 기술되어 마땅하다. 해방 직후에 정치권력에만 집착한 한국의 군중들을 상대로 이승만과 박정희보다 더 민주적으로 통치한 세계의 정치인들은 없다고 보는 게 공정한 평가일 것이다. 지나치게 고상한 기준으로 우익대통령들을 좌익세력은 폄훼하면서, 무모하게 좌익통치자들을 미화한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김대중-노무현-김일성 따위의 민중-민주-민족팔이들의 기만과 교만에 마취되어서 대한민국의 성공사를 마치 실패사로 기술하는 역사가들은 진실과 정의와 애국에 적대적 세력이다. 패당주의적 정치이념에 포로가 되어서 역사적 사실을 객관적으로 기술하지 못하고 편파적으로 기술하는 좌익세뇌꾼들이나 좌익선동꾼들은 주어지 자율과 민주를 독선과 탄압으로 둔갑시키는데, 요즘 대한민국을 긍정적인 시각으로 기술한 한국사 교과서를 ‘우편향’이라고 비난하면서 왕따시키는 역사교육계는 바로 이런 좌익세뇌꾼들의 추태를 보여준다. 자신보다 더 진실하고 공익적이고 긍정적인 한국사관을 완전히 고등학교 역사교육에서 말살시키려고 하는 교육계와 언론계의 좌익세력이 있는 한, 국사교과서는 검인정에서 국정으로 관리하는 게 더 국리민복에 도움이 될 것이다. 한국사 교과서를 검인정으로 하니까, 교육계와 언론계에 번성한 좌익세력의 분탕질이 너무 심각하다.
     
       북한의 전체주의 사회에 대해 제대로 비판하지 못하면서, 김일성과 체제경쟁에서 승리한 이승만과 박정희만 독재자로 매도하는 역사관은 진실하지도 공정하지도 유익하지도 못한 자멸적이고 반역적이라고 평가된다. 지금까지 평가된 바로는 교학사 교과서가 가장 좌경화 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어린 학생들에게 한국의 성공사를 가르치는 역사교육자들이 아직도 시대착오적인 좌경적 시각으로 대한민국을 저주하듯이 기술하면 어찌 국가의 번영에 도움이 되는 교육을 한다고 칭찬받겠는가? 자유와 민주가 넘치니까 복에 겨워서 그런지, 한국의 역사교육계는 북한의 전체주의를 흉내내면서 대한민국의 성공사를 저주하려고 한다. 김대중-노무현 좌익정권 하에서 비대해진 좌익세력의 전체주의적 독재가 횡횡하는 영역에는 국가유지를 위해서 자유민주정부의 공권력이 필수적이다. 특히 분단국가에서 좌익세력의 역사왜곡 분탕질은 내전과 망국의 지름길이 될 수 있다.
      
     북한이 저렇게 전체주의적 독재체제를 3대에 걸쳐 유지하는 비결은 바로 역사왜곡인데, 남한의 좌익세력도 북한의 거짓 세뇌꾼들을 흉내 내는가? 남한의 교육계가 북한의 교육계를 닮아가면서, 위대한 한국인들이 추악한 조선인들로 퇴행하고 있다. 박근혜 정부는 교학사 교과서를 전체주의적으로 탄압하는 교육계 좌익세력의 망국행각을 중단시키기 위해서, 검인정에서 국정으로 한국사 교과서 보급시스템을 바꾸기 바란다. 넘치는 자율을 감당하지 못하는 지식인들은 타율적인 규제가 필요하다. 검인증 시스템을 유지하려면 적어도 다른 학교의 교과서 선택을 억지로 방해하거나 취소시키는 독재적 횡포를 부리지 말아야 하지 않는다. 언론계와 교육계의 좌익선동꾼들이 보여주는 독재적 탄압은 검인증을 국정으로 바꾸는 근본적 이유가 될 것이다. 교육계의 오만방자한 좌익독재자들을 자유민주정부의 공권력으로 통제하는 게 진정한 법치확립이고 민주화이고 국가정상화일 것이다. 
      
     조갑제 대표는 “國史(국사)교과서는 체제를 지키는 가장 중요한 교육수단이다. 국가가 체제와 국가를 긍정하는 교과서를 배척하고, 부정하는 교과서만 채택, 교육을 시키는 것은 自殺(자살)행위이다. 정부는 이런 自殺행위를 방치, 내지 방조해온 책임이 있다. 대통령, 교과부 장관, 국방부 장관, 법무부 장관, 그리고 여당이 나서야 한다. 좌편향 교과서로 조국을 증오하는 법을 배운 학생들이 군대에 들어가면 국군의 좌경화가 우려된다. 남북한의 좌익으로부터 국가의 안전보장을 수호해야 할 국군까지 오염되면 체제는 무너진다”며 “대한민국을 긍정하고 북한정권을 비판하는 책은 단 한 권도 허용할 수 없다는 전체주의적 좌익선동 세력이 우파 정권 하에서도 이런 짓을 하는데, 그들이 집권하면 인민재판이 벌어질 것이고 반드시 피를 볼 것이다. 反역사적-反교육적 교과서를 허용하는 나라는 반역을 허용한다. 박근혜 대통령의 결단이 요구된다”고 주장했다. 검인증 교과서의 한계를 정부가 극복해야 할 것이다.
      
     다양한 검인증 교과서를 즐기려면, 다원주의적 사고체계가 전제조건으로 필요한데, 지금 한국의 교육계에는 좌익세력의 전체주의적 독선과 폭압이 만연하여, 검인증 교과서를 즐길 자격이 없다. 원래 분단국가에서 좌익적 시각은 바람직하지 않지만, 워낙 좌익세력이 득세하여 좌우익이 동등한 목소리를 낸다고 치더라도, 좌익세력의 교학사 국사교과서 몰아내기는 용납될 수 없는 반민주적 폭압이다. 이번 좌익세력의 교학사 교과서 몰아내기를 보면서, 한국의 교육계와 언론계가 얼마나 망국적 좌익독재세력이 지배하는지를 국민과 정부는 확인했을 것이다. 이제 여당도 국정교과서를 들먹이니, 박근혜 정부는 다양한 검인증 교과서를 즐길 자격이 없는 국사교육계에 ‘진실하고 공정하고 긍정적인 한국사 국정교과서’를 투입하는 결단을, 민주주의를 구한다는 차원에서, 내려주기 바란다. 국가정상화(교육정상화)를 위한 전화위복!
    [조영환 편집인: http://www.allin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