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탄절이 다가옴에 따라 성탄절 특선 영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따.
    이번 성탄절 특선 영화는 케이블 TV에서 주로 상영될 예정이다. 우선 지상파에서 상영되는 영화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SBS에서는 낮 12시 45분 어린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 '마당을 나온 암탉'을 방영하며, 새벽 1시 5분에는 첫사랑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영화 '건축학 개론'을 내보낸다. 
    MBC에서는 밤 12시 55분 장동건 주연의 전쟁영화 '마이웨이'가 방송될 예정이며, KBS 2TV 에서 24일 오후 11시 5분 뱀파이어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이클립스-트와일라잇 세번째 신화'가 방송된다. 
    EBS에서는 24일 오후 11시 40분 명작 로맨틱 코미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가 전파를 탄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오후 4시 15분에는 '라이온 킹'이 편성됐다. 
    그 밖에 채널 CGV에서는 '해리포터' 시리즈 전편이 24일 내내 방송될 예정이라 많은 솔로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으로 생각된다.
    또 최고의 성탄절 특선영화로 꼽히는 '나홀로 집에'는 크리스마스 당일 채널 OCN을 통해 오전 11시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채널 CGV에서는 이날 오후 12시 40분 '나홀로 집에3'이 방송된다. 
    OCN에서는 '나홀로 집에' 외에도 24일 오후 10시에 '반지의 제왕'과 로맨틱 코미디 영화의 대명사 '러브 액츄얼리'를 오후 1시 10분에 방영한다. 
[사진 출처=네이버 성탄절 특선영화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