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에이핑크 김남주가 학교 후배들과 팬들의 응원을 받으며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다.

    김남주는 7일 오전 서울특별시교육청 제13지구 제10시험장인 서울 금천구 동일여자고등학교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김남주는 빨간색 코트에 검정색 바지, 운동화를 매치한 캐주얼한 차림으로 여느 수험생들과 다름 없었다. 특히, 민낯임에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투명한 피부 등 청순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남주는 시험장에 들어서기 전 “떨리고 긴장되지만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큰 힘이 됐다”라며 “지금까지 배운 것들을 잘 정리하면서 시험에 임하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김남주는 에이핑크의 리더 박초롱이 싸준 도시락을 자랑하며 “멤버들이 엿과 떡을 주고 많이 응원해줬다. 초롱 언니가 도시락을 싸줬는데 고맙고 힘내서 시험 잘 보겠다”고 전했다.

    김남주 수능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남주 수능 잘 보길~”, “박초롱 도시락 뭘 쌌을까?”, “김남주 수능 시험 화이팅!”, “수수한 모습에도 미모 눈부셔”, “김남주 수능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수능 시험을 치르는 연예인들로는 김남주를 비롯해 배우 남지현, 비투비 육성재, 파이브돌스 혜원, 마이네임 채진, 글램 이미소, 보이프렌드 광민과 영민, 스피드 성민 등이 있다.

    (김남주 수능,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