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뮤지가 윤종신 사단에 합류했다.

    미스틱89는 11월 1일 뮤지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미스틱89는 윤종신, 하림, 조정치, 박지윤, 방송인 박지윤, 투개월(김예림 도대윤), 퓨어킴 등이 소속돼 있으며, 최근에는 김연우와 <슈퍼스타K4> 출신 김정환이 합류한 바 있디.

    이번에 뮤지가 윤종신 사단에 합류하면서 미스틱89는 보다 다양하고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 UV로 활동하고 있는 뮤지는 [쿨하지 못해 미안해], [집행유예], [이태원 프리덤], [너 때문에] 등의 UV의 히트곡 전부를 직접 만들고 프로듀싱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최근에는 다이나믹 듀오의 7집 타이틀곡 [BAAAM]에 참여하기도 했다.

    미스틱89는 “뮤지는 전방위적인 엔터테이너이다. 음악적 실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예능 방송 감각도 뛰어나다. 지금까지 보여준 것보다 앞으로의 활약이 더 기대되기 때문에 미스틱89와 함께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미스틱89는 뮤지의 음악적 역량이 제대로 평가받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방송 활동도 전폭적으로 지지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뮤지는 11월부터 정규 편성돼 방영 예정인 tvN <팔도 방랑밴드>의 멤버로 출연하며, 새 앨범 작업도 준비 중이다.

    (뮤지 윤종신 사단 합류, 사진=미스틱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