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톰 히들스턴이 tvN <SNL 코리아>에 뜬다.

    <토르: 다크 월드>에서 로키 역으로 출연한 톰 히들스턴이 오는 10월 19일(토)에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출연한다.

    톰 히들스턴은 15일 서울 모처에서 크루들과 함께 야외 촬영을 진행, 출연작인 <토르: 천둥의 신>과 <어벤져스>를 패러디해 기상천외한 콩트 연기를 펼친다. 특히, 그는 크레용팝의 직렬 5기통 춤도 선보일 예정라 그의 깜짝 변신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톰 히들스턴의 <SNL 코리아> 등장은 지난 5월 이후 제이슨 므라즈, 미란다 커에 이어 벌써 세 번째 해외 스타 출연이다.

    톰 히들스턴은 <토르: 천둥의 신>, <어벤져스>의 매력적인 악당 로키 역으로 출연해 전 세계적인 스타로 거듭났으며, 2013년 영화지 토탈필름에서 [가장 섹시한 배우 1위]에 이름을 올렸을 만큼 여성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톰 히들스턴은 영화 <토르: 다크 월드>로 한국 팬들을 만나기 위해 마블 스튜디오의 대표이자 제작자 케빈 파이기와 함께 지난 14일 한국을 방문해 기자 간담회 및 레드카펫 행사를 가졌다.

    [톰 히들스턴 SNL 코리아] 출연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토르: 다크 월드>는 오는 10월 30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다.

    (톰 히들스턴 SNL 코리아, 사진=뉴데일리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