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월화드라마 ‘나인’에서 사랑스런 케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조윤희와 이진욱이 이기적인 기럭지를 뽐내며 안방극장의 ‘최장신 커플’로 등극했다.

    지난 28일 조윤희의 소속사 판타지오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브라운관 기럭지 최강 커플!”이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170cm의 늘씬한 키와 조그마한 얼굴로 마네킹 프로포션을 자랑하는 조윤희, 그리고 185cm의 훤칠하고 서구적인 몸매로 여성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진욱의 평균 키는 무려 177.5cm.

    드라마 ‘나인’에서 완벽한 비쥬얼 앙상블을 선보이고 있는 두 사람은 현재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속 커플들 중 단연 돋보이는 기럭지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안방극장의 ‘최장신 커플’로 등극한 조윤희와 이진욱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둘이 정말 잘 어울리는 듯~ ”, “훤칠한 기럭지가 훈훈하네. 부럽다!”, “이 커플은 기럭지까지 우월~!”,  “우월 케미 완전 인증이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연인에서 삼촌과 조카 사이로 변한 조윤희, 이진욱 커플의 이야기로 흥미진진한 전개를 펼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나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