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6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접수… 100팀 선정 기회 제공10월 충북 제천·강원 영월 캠프장 무료이용 및 이벤트참여
  • 기아자동차는 오는 9월 16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파이팅 샐러리맨!’ 캠핑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캠핑 이벤트는 기아차의 K5와 쏘울이 미국 JD파워가 실시한 '2012 상품성 만족도' 조사에서 각 차종이 속한 차급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파이팅 샐러리맨 캠핑 이벤트는 기아차를 보유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신청사연과 함께 원하는 차수(일자)와 참여인원(최소 4명~최대 8명)을 기재해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는 응모자 중 1차수와 2차수 50팀씩 총 100팀(팀 인원 4~8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19일 기아차 홈페이지 고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당첨팀은 당첨 차수에 따라 오는 10월 6일부터 7일, 10월 13일부터 14일까지 충북 제천 ‘월악 오토캠핑장’과 강원 영월 ‘황토와 통나무 오토캠핑장’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회식비를 지원하는 팀별 즉석 장기자랑대회와 경품을 증정하는 ‘기아차 퀴즈왕 이벤트’, 캠프 파이어, 통기타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캠핑 용품이 없는 팀에게는 콜맨에서 텐트와 필수 캠핑용품을 지원하며 ‘한돈’에서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국산 돼지고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름휴가를 제대로 보내지 못하고 열심히 일한 직장인들을 위해 이번 파이팅 샐러리맨 캠프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가 기아차 고객들의 일상에 활력을 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되길 바란다.”
    - 기아차 관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