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굽 모양 UFO가 빠른 속도로 이동하다 구름 속으로 사라져부산-일본 오가는 비행기에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 부산 상공에서 촬영한 말굽모양 UFO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부산과 일본을 오가는 비행기 안에서 촬영된 것으로 지난 7월 26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알려지기 시작했다.

  • ▲ 부산 말굽 UFO 동영상 캡쳐화면. 영상을 보면 UFO는 오른쪽이 아니라 왼쪽으로 날아간다.
    ▲ 부산 말굽 UFO 동영상 캡쳐화면. 영상을 보면 UFO는 오른쪽이 아니라 왼쪽으로 날아간다.

    영상 속 UFO는 소리 없이 구름 사이를 떠다닌다. 이리저리 날아다니던 UFO는 빠른 속도로 구름 속으로 사라진다. 특이한 점은 U자 형태의 닫힌 부분이 아니라 열린 부분을 앞으로 해서 날아간다는 점. 때문에 영상을 본 많은 이들이 ‘UFO가 확실하다’고 결론내리고 있다.

    현재 이 영상은 ‘부산 말굽 UFO’라는 게시물로 확산되고 있다. 일부 사람들은 최근 개봉한 영화 ‘프로메테우스’에서 등장한 외계인 우주선과 흡사하다고 이야기한다.

    UFO연구가들에 따르면 인구이동이 많은 곳 또한 UFO가 빈번하게 출몰하는 곳이라고 하는데, 피서철을 맞아 관광객이 북적대는 부산에서 여름 동안 UFO를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