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하지만 소소한 이야기로여성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
  • "사랑 받는 여자가 되고 싶다면 박한별처럼 입고, 먹고, 사랑하라!"

    '박한별'S 팁스토리' 출간기념회가 16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이태원 우나(UNA)에서 열렸다.

    이날 박한별은 처음으로 책을 출간하는 소감에 대해 “처음엔 많은 분들이 세븐과의 연애담을 볼 것이란 부담을 가졌다. 하지만 그런 마음으로 책을 쓰면 의미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람들을 의식하면 가식적으로 쓰게 되니까 솔직하게 적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이크를 잡고 있을 때 세븐에 대해서 말하는 것과 아무도 없는 곳에서 글을 쓰는 것은 정말 다르더라”며 “정말 솔직한 마음으로 썼다”고 덧붙여 연인 세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연인 세븐에 대해서는 "아무 계산도, 조건도, 머리도 없는 순수한 진짜 마음"이라며 "하지만 가끔은 설레고 스펙터클한 연애가 부럽다"고 털어놨다.

    '박한별's 팁스토리'는 박한별의 패션, 연인, 여행, 사진, 뷰티, 다이어트 등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 다양한 파트 중 가장 애정이 가는 파트를 묻자 “다 애정이 가기 때문에 고르기 힘들다. 그래도 고르자면 라이프 팁이라고 할 수 있다”며 “라이프 팁을 보면 박한별에 대해 가장 잘 알수 있다. 사적인 부분이 많이 들어가 있다. 가장 눈여겨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패션이나 포토 팁이 담겨 있는 책이라고 해서 정보책이구나라고 생각하시지 말았으면 한다. 누구나 따라할수 있고,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지식을 정리 해놓은 책”이라며 “많은 여성분들이 보셨으면 좋겠다. 남성분들이 여성분들에게 선물해준다면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또 저에 대해 깊이 아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추천해 드리고 싶다”고 적극 홍보했다.

    '박한별’s 팁스토리'는 스타일리시한 여성의 라이프 팁을 담았다. 가족, 연인, 친구, 여행, 사진 등 여러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그녀만의 팁을 담아 여성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