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일 하루, 인터넷을 가장 뜨겁게 달군 화제 속 인물과 사건을 쫓아가보자.

    우선 '박은지, 감우성 처제'가 네티즌들로부터 가장 많은 조회수를 이끌어냈다. 네티즌들은 박은지와 감우성에 대해 "로열패밀리"라고 평가하며 "부럽다"라는 의견을 내비치고 있다.  

    이외에도 ▲남규리 전신 타이즈, "숨겨왔던 볼륨감 넘쳐‥"▲태연, 인피니트 사심 폭발 "인피니트 너무 좋아"▲하정우 결별설 부인, "내일도 만나기로 했는데 무슨?"등이 오늘의 '핫 이슈'로 꼽혔다.

  • ▲ 박은지와 그의 언니 그리고 감우성 세 사람이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 사진=박은지 트위터
    ▲ 박은지와 그의 언니 그리고 감우성 세 사람이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 사진=박은지 트위터

    박은지, 감우성 처제‥"이들은 혹시 로열패밀리?"

    MBC 기상캐스터 박은지가 배우 감우성의 처제인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박은지는 지난 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사진 정리하다 발견한 울 자매&형부^^항상 바른 길로 향하는 지혜를 주시는 형부 넘넘 든든해요. 이번 카메오 때 감사마님께 아낌없는 연기지도 받았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지는 감우성과 함께 단란한 모습을 하고 있다. 박은지와 그의 언니 그리고 감우성 세 사람은 사진 속에서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감우성, 왠지 부러운 마음은 뭐?", "박은지 얼짱 기상캐스터에 얼짱 처제에 든든 형부까지 뒀네", "이들은 혹시 로열패밀리!?"라는 댓글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간판 기상캐스터 박은지가 까메오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바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나도 꽃'은 오는 9일 오후 9시 55분에 첫방송 된다.

  • ▲ 남규리가 화이트 전신타이즈를 입어 화제다. ⓒ 사진=레드애플 티저영상 캡쳐
    ▲ 남규리가 화이트 전신타이즈를 입어 화제다. ⓒ 사진=레드애플 티저영상 캡쳐

    남규리 전신 타이즈, "숨겨왔던 볼륨감 넘쳐‥"

    남규리가 화이트 전신타이즈를 입어 화제다.

    8일 공개된 밴드그룹 레드애플의 티저영상에서 남규리가 전신타이즈를 입고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했다.

    사진 속 남규리는 몸매 실루엣이 가감 없이 드러나는 화이트 전신타이즈 의상과 사이보그룩으로 숨겨둔 볼륨감을 선보였다.

    특히 남규리는 기존 청순한 이미지에서 180도 변신, 신비스런 표정 연기를 선보여 마치 SF영화에 등장하는 '미래여신' 같은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말 사이보그 인간 같다”, “색다른 이미지 변신!”,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몸매가 최고다”, “그 동안 숨겨왔던 볼륨감, 이제서야..”같은 다양한 댓글을 달며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레드애플은 6인조로 팀을 재정비, 오는 11일 새 앨범에 수록될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 ▲ 가수 태연  ⓒ 고경수 기자
    ▲ 가수 태연 ⓒ 고경수 기자

    태연, 인피니트 사심 폭발 "인피니트 너무 좋아"

    걸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이 남성그룹 인피니트에게 노골적인(?) 관심을 표명해 화제 선상에 올랐다.

    지난 7일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 태연은 '요즘 눈여겨보는 남자 후배 아이돌이 있냐'는 MC 최화정의 질문에 "인피니트가 괜찮은 것 같다.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주저없이 답했다.

    이에 최화정은 그럼 '두 번째로 괜찮은 그룹은 누구냐'는 후속 질문을 던졌는데 태연은 또 다시 "인피니트 얘기하면 안 되나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녀시대는 최근 정규 3집 앨범 '더 보이즈'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 하정우가 구은애와의 결별설을 부인했다. ⓒ 연합뉴스
    ▲ 하정우가 구은애와의 결별설을 부인했다. ⓒ 연합뉴스

    하정우 결별설 부인, "내일도 만나기로 했는데 무슨?"

    배우 하정우가 연인 구은애와의 결별설을 부인했다.

    스포츠 동아는 8일자 보도를 통해 '하정우-구은애' 커플을 가까이에서 지켜본 한 측근의 말을 인용 "최근 두 사람이 각자 활동이 바빠지면서 예전만큼 관계를 유지하지 못했고 결국 헤어지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하정우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하정우가 '내일도 구은애와 만나기로 했는데 무슨 결별이냐'고 되물으며 갑작스런 결별설 보도에 당황스러워했다"면서 "소속 배우의 사생활은 잘 알지 못하지만 잘 만나고 있는데 이같은 결별 보도가 나와서 안타깝다"고 밝혔다.

    하정우와 모델 구은애는 지난 2009년 4월 열애 사실을 처음 인정한 후, 공개 커플로 다양한 행사에 함께 등장하는 등 애정을 과시해 왔다.

    한편 하정우는 영화 ‘러브픽션’으로 다시 한 번 스크린에 얼굴을 비출 예정이며 구은애는 최근 샤이니 민호와 함께 파격적인 광고를 찍어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