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 이종석-한효주의 애교시전 비하인드짤이 방출됐다.

    MBC 새 수목드라마 'W-두 개의 세계'(송재정 극본, 정대윤 연출, 이하 'W') 측은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를 위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W'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한효주)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이종석)을 만나면서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

    이종석이 'W'에서 맡은 캐릭터인 강철은 그 누구도 넘볼 수 없는 만렙 스펙의 벤처 재벌이자 웹툰 'W' 속 주인공이며, 한효주는 정 많은 흉부외과 레지던트 2년차 오연주 역을 맡았다. 

    오연주는 친아버지이자 유명 웹툰 작가 오성무(김의성)가 그리는 'W' 속 강철 덕후로, 앞서 오연주가 '웹툰 W' 속으로 빨려 들어가 강철을 만난다는 설정 자체만으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 이종석은 모두의 사랑을 받는 국민영웅 '강철'답게 자신감 있는 윙크 포즈를 보여주고 있다. 한효주는 손 위로 하트 모양을 그리며 'W'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이종석-한효주는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꿀 떨어지는 멜로케미, 강철의 경호원으로 오른팔 임무를 완벽하게 수행하는 서도윤 역의 이태환은 이종석과 장난기 가득한 브로케미를 보여준다.

    또, 강철의 비서이자 절친 윤소희로 출연하는 정유진은 한효주와 함께 미모케미를, 오성무의 문하생 박수봉을 연기하는 이시언은 한효주와 웃음케미를 만들어내는 등 다양한 케미로 즐겁고 유쾌한 현장을 그대로 전달한다.

    ['W' 이종석 한효주, 사진=초록뱀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