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해피바스, LG생활건강 리엔


▲ 에뛰드하우스 [마이캐슬]
 
<에뛰드하우스>가 성 모양의 뷰티토이 핸드크림 [마이캐슬(My Castle)] 4종을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 마이캐슬 핸드크림은 프린세스가 사는 성 모양의 디자인과 스토리, 그에 어울리는 향을 담았으며, 시어버터와 6가지 유기농 허브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건강한 손으로 가꿔준다.

  •  
    ▲ 해피바스 [소이릴리프]

    <해피바스>가 검은콩에서 추출한 발효 세라마이드 성분을 담은 [소이릴리프] 2종을 출시했다. 

    해피바스 [소이릴리프]는 연약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에 꼭 필요한 14가지 성분만을 담았다. 특히 검은콩을 자연 발효한 검은콩 세라마이드 성분은 피부 지질 구성성분과 유사해 피부 장벽을 강화 시키는데 효과적이다(민감성 테스트까지 완료).

    가격은 소이릴리프 인텐시브 크림 300에 1만 6000원대, 소이릴리프 마일드 로션 500에 1만 8000원대.


  • ▲ LG생활건강 [리엔 흑모비책 휘윤액]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잦은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위한 트리트먼트 [리엔 흑모비책 휘윤액]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홍삼발효초 성분을 함유해 모발의 윤기를 생생하게 살려주고 실크처럼 부드러운 머릿결을 완성해준다. 

    해발 2000m 이상의 고산지대에서 주로 자생하는 고산 홍경천 성분은 모발의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며, 자작나무수액 성분은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보습감을, 하수오 성분은 푸석하고 건조해진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가격은 200에 9000원대. 

    [사진 = 에뛰드하우스, 해피바스, LG생활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