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워크숍, 다양한 스트리트 문화 체험, 힙합 가수 ‘퓨사 티’ 공연 등 열려

  • 액션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강서구 한일물류창고에서 <하우스 오브 반스 서울(House of Vans Seoul)>을 개최했다. 

    브루클린과 런던 하우스 오브 반스의 기본적인 설립 취지에 맞춰 개최된 [하우스 오브 반스 서울]은 약 400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하우스 오브 반스 서울]에서는 반스의 브랜드 기둥이 되는 4가지 키워드인 뮤직, 아트, 액션 스포츠, 스트리트 컬처를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 첫 번째 프로그램은 세계적인 작가들의 컨텐츠 제작 노하우를 엿볼 수 있었던 워크숍으로 미리 지원한 약 40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총 3일간 진행됐다.
    이번 워크숍은 다큐멘터리 작가 안젤라 보트라이트(Angela Boatwright), 토빈 옐란드(Tobin Yelland), 클린트 우드사이드(Clint Wooside)가 참여해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됐다.
    또한 반스의 글로벌 다큐멘터리 프로젝트인 [#livingoffthewall]의 사진 전시, 데칼(DEKAL)의 실크 스크린 워크숍, DIY 페이퍼 슈즈 메이킹, 월 페인팅 등을 통해 스트리트 아트 체험과 선랫 타투(Sunrat Tattoo)의 라이브 타투, 오리지널 펑크(Original Punk)와 슈파서커스(SUPA CRQS)의 라이브 페인팅 등도 시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