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오디션 우승자들, 1차 자유곡… 2차 PYL송으로 경연 펼쳐 오는 30일까지 현대차 PYL 웹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투표 진행해외 여행상품권·디지털카메라·태블릿PC 등 다양한 경품 제공
  • 국내 최초로 국내 3대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들이 현대자동차의 PYL 브랜드를 알리는 프로젝트를 통해 격돌한다.

    현대자동차는 5일 허각과 구자명, 손승연 등 오디션 우승자들이 본인이 선택한 자유곡과 ‘PYL’의 테마곡을 불러 경연하는 ‘PYL 유니크 뮤직 배틀’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PYL’은 현대차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고객들의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고 소통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PYL 유니크 뮤직 배틀’은 Mnet ‘슈퍼스타K2’의 최종 우승자 허각과 MBC ‘위대한 탄생2’의 최종 우승자 구자명, Mnet ‘보이스 오브 코리아’의 최종 우승자 손승연이 출연한다.

    SNS 연계형 온라인 이벤트로 각자 선택한 자유곡을 부르는 1차 경연과 현대차 ‘PYL 송’을 부르는 2차 경연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는 PYL 웹페이지 온라인 투표를 통해 가려진다.

    ‘PYL 유니크 뮤직 배틀’은 벨로스터, i30, i40 등 PYL 차종을 배경으로 특별 제작된 무대를 배경으로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현대차는 5일 PYL 웹페이지(http://pyl.hyundai.com)를 통해 1차 경연 영상을 공개한다.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를 주제로 펼쳐지는 1차 경연에서 허각은 부활의 ‘네버엔딩 스토리’를, 구자명은 윤도현 밴드의 ‘나는 나비’, 손승연은 타샤니의 ‘경고’를 불러 대결을 펼친다.

    2차 경연은 현대차의 ‘PYL 송’을 주제로 부르게 되며 영상은 오는 15일 PYL 웹페이지에서 공개된다.

    2차 경연은 지난달 발표된 ‘PYL 유니크 앨범 Vol.1 with S.M.entertainment’의 i40 테마곡 ‘루킹’과 i30 테마곡 ‘마이 라이프스타일’, 자우림이 부른 PYL TV CM송 중 한 곡을 선택해 대결을 펼친다.

    최종 우승자 선정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현대차 PYL 웹페이지에 접속해 ‘PYL 유니크 뮤직 배틀’ 영상을 감상한 뒤 평가와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현대차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1명(300만원 상당), 디지털카메라 2명(130만원 상당), 태블릿 PC 5명(40만원 상당), 영화예매권 200명(1인 2매), 케익 교환권 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지난 9월 벨로스터, i30, i40 등 3종이 포함돼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YL을 발표하고 TV광고는 물론 오토 런웨이 쇼, 초대형 이색 콘서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자동차업계로는 최초로 지난달 연예기획사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PYL 유니크 앨범 Vol.1 with S.M.entertainment’를 제작했다.

    앨범에는 보아와 소녀시대 제시카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가수들이 참여해 각 차종의 특징이 담긴 벨로스터, i30, i40 주제곡을 발표한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