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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업계' 더 버틸 수 있을까… 여객 32%↓, 中 노선 70% ↓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을 만난 항공업계 CEO들의 얼굴은 하나같이 잿빛이었다. 일본노선 축소에 따른 후유증이 채 가시지도 않은 상태에서 우한폐렴의 여파로 對중국 노선이 70% 가량...
2020.02.10 뉴데일리경제 > 항공·물류 > 김희진 -
CJ대한통운, 지난해 매출 10조 돌파… 영업익 전년比 26% ↑
CJ대한통운이 지난해 연 매출 10조원을 넘어섰다. 글로벌 부문과 택배 사업 수익성 개선으로 수익률도 전년과 비교해 크게 높아졌다.CJ대한통운은 2019년 매출 10조4151억원,...
2020.02.10 뉴데일리경제 > 항공·물류 > 김희진 -
(주)한진, 물류 집중 육성 등 경영발전방안 발표
㈜한진이 7일 이사회를 통해 경영 발전 방안을 발표했다. 한진은 핵심 사업인 택배·물류사업을 육성하고, 비주력 사업은 외부로 매각하는 과감한 구조조정을 추진할 계획이다.한진은 지난...
2020.02.07 뉴데일리경제 > 항공·물류 > 김희진 -
조현아·KCGI·반도건설 "한진 경영정상화 방안은 급조한 대책"
반(反) 조원태 연합으로 묶인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과 KCGI, 반도건설이 한진칼 이사회 직후 입장문을 발표했다. 이들은 한진그룹이 내놓은 경영혁신 방안이 “위기의식 없는 급...
2020.02.07 뉴데일리경제 > 항공·물류 > 김희진 -
한진칼, 지난해 영업손실 42억 '적자전환'… 진에어 부진 탓
한진그룹 지주사 한진칼의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적자로 전환했다.한진칼은 2019년 연결기준 매출액을 전년대비 7.8% 감소한 1조2037억원,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1130억원 감소한...
2020.02.07 뉴데일리경제 > 항공·물류 > 김희진 -
우한 전세기 탔던 조원태 한진 회장 "국가가 필요할 때 불러줘서 영광"
지난달 31일 우한행 전세기에 몸을 실었던 조원태 한진 회장이 소회를 밝혔다. 조 회장은 "국가가 필요할 때 우리를 찾은 것을 영광으로 생각해야 한다"며 직원들을 격려했다.조 회장...
2020.02.07 뉴데일리경제 > 항공·물류 > 김희진 -
진에어, '폴 바셋'과 승무원 커피클래스 진행
진에어가 커피 전문점 폴 바셋과 함께 객실승무원 대상 커피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교육은 지난 5, 6일 이틀간 진행했다. 이번 교육에는 사내 모집 공고를 통해 선발된 ...
2020.02.07 뉴데일리경제 > 항공·물류 > 김희진 -
대한항공, 지난해 영업익 2909억… 일본수요 감소 등으로 '반토막'
대한항공의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12조3000억원, 2909억원으로 잠정집계 됐다. 일본 불매운동, 홍콩 정세불안 등으로 여행객이 감소해 매출과 영업익이 동반 하락했다.대한항공...
2020.02.06 뉴데일리경제 > 항공·물류 > 김희진 -
GS, 발전자회사 부진 탓에 지난해 영업익 2조316억… 전년比 8.1% ↓
㈜GS가 지난해 매출 17조7739억원, 영업이익 2조316억원을 냈다고 6일 공시했다. 당기순이익은 168억원으로 집계됐다.올해 GS의 매출은 전년 대비(17조7444억원)은 0...
2020.02.06 뉴데일리경제 > 재계 > 김희진 -
티웨이항공, 지난해 영업손실 192억 '적자전환'
티웨이항공이 지난해 적자로 전환했다. 일본노선 축소와 환율·유가상승 등 전반적인 업황 악화에 따른 부진으로 분석된다.티웨이항공은 지난해 매출액 8104억원과 영업손실 192억원을 ...
2020.02.06 뉴데일리경제 > 항공·물류 > 김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