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ON이 생각하는 진짜 iKON은?
  • 지난해 12월 한국을 찾은 일본 팬들과 함께 한 'K★MATE' iKON 편 무대가 오는 29일 공개된다.

    'K★MATE'는 미디어와 트립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공개방송 예능 토크쇼로 한국의 컨텐츠 IP사 사이디라이트가 제작에 나서고 있다. 워너원 출신 윤지성 편을 시작으로 다양한 K-POP 스타와 국내외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한 바 있다. 'K★MATE'는 기성 스타들에게 국내외 팬들을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창구를 열어주고 있다는 점에서 엔터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녹화 당시 iKON의 메가 히트곡 '사랑을 했다'를 부르며 등장한 윤형과 동혁은 본격적으로 진행된 이니셜 토크 iKON을 통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소회와 함께 지금껏 공개하지 않았던 이야기 등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동혁과 윤형은 본격적인 게임 진행에 앞서 함께 할 팬을 뽑기 위해 직접 무대 아래로 내려가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고, '젠가와 몸으로 말해요' 게임을 하며 오랜 시간 함께 해온 팬 '아이코닉(iKONIC)'과의 색다른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윤형과 동혁은 개인 솔로곡 무대를 통해 상반된 반전 매력도 보여줬다. 팀에서 퍼포먼스를 담당하고 있는 동혁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섹시한 모습을 드러내 팬들의 환호를 받았고, 윤형 역시 재치있는 매력 만점의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는 후문이다.

    iKON 윤형과 동혁의 풀 스토리는 오는 29일 일본 최대 유료 방송 스카파(SKY PerfecTV!)의 자체 OTT 서비스 SPOOX에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