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위키드', 초록색 바탕 티저 포스터 공개
  • 브로드웨이 뮤지컬 대작 '위키드'를 영화화한 '위키드(Wicked)'가 영화의 메인 컬러(초록색)를 바탕으로 한 인상 깊은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엘파바(신시아 에리보)'와 '글린다(아리아나 그란데)'가 서로 손을 맞잡고 각자의 마법 빗자루와 요술봉도 함께 맞대고 있는 모습을 보여, 두 사람이 그려나갈 황홀한 우정과 환상적인 모험의 여정을 기대케 한다.

    더불어 초록색으로 펼쳐진 배경에 비친 두 사람의 그림자는 위키드의 첫 글자인 알파벳 'W'를 연상시켜, 영화가 구현해낸 미지의 세계와 2TOP 주연 배우가 선보일 아름다운 하모니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는 평가다.

    영화 '위키드'는 브로드웨이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 꼽히는 신시아 에리보가 서쪽 마녀 '엘파바' 역을 맡고, 현존하는 최고의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착한 마녀 '글린다' 역을 맡아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여기에 △'피에로' 역에 조나단 베일리 △'보크' 역에 에단 슬레이터 △'마담 모리블' 역에 양자경 △마법사' 역에 제프 골드브럼 △'네사로즈' 역에 마리사 보데가 캐스팅돼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더불어 '나우 유 씨 미2'를 연출한 존 추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덩케르크', '인터스텔라' 프로덕션 디자인을 맡은 나단 크로울리가 뮤지컬 '위키드'의 다채롭고 화려한 비주얼을 스크린에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영화 '위키드'는 자신의 진정한 힘을 아직 발견하지 못한 '엘파바(신시아 에리보)'와 자신의 진정한 본성을 발견하지 못한 '글린다(아리아나 그란데)', 전혀 다른 두 인물이 우정을 쌓아가며 맞닥뜨리는 예상치 못한 위기와 모험을 그렸다. 오는 11월 27일 개봉.

    [사진 및 자료 제공 = 유니버설 픽쳐스 / 호호호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