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시간도 안 지키고 X같누" 포커 커뮤니티 사이트에 후기… 현재 지워진 상태80분에 14만원… 이재명 후보 측 "아들 이씨가 올린 것 맞지만 성매매는 안 했다"
  • ▲ 이재명 후보 아들이 올린 후기글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 ⓒ뉴데일리
    ▲ 이재명 후보 아들이 올린 후기글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 ⓒ뉴데일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후보의 장남 이동호 씨가 온라인 포커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 마사지업소 방문 후기도 올려 도박 파문에 이어 논란이 확대되는 양상이다. 이 후보 측은 이씨가 올린 글은 맞지만, 성매매를 하지는 않았다는 견해를 낸 것으로 전해졌다.

    16일 포털사이트 검색에 따르면, 이씨는 2020년 3월6일 해당 사이트에 '씨X 입었다'는 제목으로 "정자 스파xx 가지 마라 씨X"이라며 "마사지 시간도 안 지키고 X같누"라고 썼다. 이 글은 온라인포커 사이트 게시판에 올라왔지만 현재 지워진 상태다.

  • ▲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의 장남 이동호씨가 온라인 포커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 후기를 올린 마사지업소로 추정되는 업소의 후기. ⓒ서울경제
    ▲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의 장남 이동호씨가 온라인 포커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 후기를 올린 마사지업소로 추정되는 업소의 후기. ⓒ서울경제

    이와 관련 서울경제는 해당 글에 다른 사용자가 "내상ㅠ 그럴 땐 한번 더 가야 해 치료하러"라고 댓글을 달자 이씨는 "다신 안 감"이라고 댓글을 달았다고 보도했다.

    이씨가 지목한 곳은 경기도 성남시 정자동에 위치한 '스파'로 시작하는 네 글자 마사지업소를 지칭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마사지업소 홍보 사이트에는 해당 업소가 50분에 11만원, 80분에 14만원 등의 코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업소 후기를 보면 유사성행위 업소로 추정된다. 후기에는 "관리사분들 마인드도 좋으셔서 기분도 좋고 실력도 좋으니 한 번 이곳에 오면 다른 곳은 못 갑니다" "아름다운 힐러님 덕분에 힐링 오지게 했구요ㅎㅎㅎ" "진짜 X X X X로 관리를 해주셨는데, 진짜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등의 문구가 적혀 있다.

    이 후보 측은 해당 글을 이씨가 올린 것은 맞지만 성매매는 하지 않았다는 주장이다. 민주당 선대위 관계자는 서울경제에 "글을 올렸으나 성매매 한 건 사실은 아니다"라며 "글을 왜 올렸는지 본인 심경까지야 알 방법은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