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팬텀' 공연 장면.ⓒEMK뮤지컬컴퍼니
    ▲ 뮤지컬 '팬텀' 공연 장면.ⓒ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팬텀'이 5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이번 티켓은 7일 오전 11시 멜론티켓과 인터파크 예매사이트를 통해 판매된다. 5월 25일부터 6월 17일까지의 공연 회차를 예매할 수 있으며, 가정의 달을 맞이해 그간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할인을 제공한다.

    '다시 그리고 같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소중한 이들과 함께 '팬텀'을 관람하는 경우, 3장 및 4장 패키지로 예매 시 최대 2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5차 티켓오픈을 기념해 2021년 '팬텀' 유료티켓 소지자에 한해 오는 13일까지 예매할 경우 10~20% 할인(좌석 등급별 할인율 상이), 5월 마지막 주 수요일(7시 30분 공연) 회차에 한해 '문화가 있는 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차 티켓 오픈 시 '스페셜 커튼콜 데이' 회차도 예매 가능하다. 6월 8일~11일(10일 제외)동안 단 4회차 공연에 한해 진행된다. 해당 커튼콜은 사진과 영상 촬영을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EMK뮤지컬컴퍼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올해로 네번째 시즌을 맞은 뮤지컬 '팬텀'은 가스통 르루의 '오페라의 유령'(1910)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흉측한 얼굴 탓에 극장 지하에 숨어 사는 에릭의 가면 뒤에 감춰진 인간적인 면모에 집중해 슬픈 사랑과 비극적인 이야기를 그린다.

    가면 속 비밀을 숨기고 있는 '팬텀' 역에 박은태·카이·규현, 음악의 천사 '크리스틴 다에' 역에는 김소현·임선혜·이지혜·김수 등이 출연한다. 6월 27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