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팬텀' 전동석 '그 어디에' 뮤직비디오 캡처본.ⓒEMK뮤지컬컴퍼니
    ▲ 뮤지컬 '팬텀' 전동석 '그 어디에' 뮤직비디오 캡처본.ⓒ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팬텀'에서 타이틀 롤을 맡은 배우 전동석의 '그 어디에(Where in the World)'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 공식 SNS계정을 통해 공개를 앞둔 '그 어디에'는 뮤지컬 '팬텀'의 대표적인 메인 넘버다.

    오페라 극장 지하묘지에 숨어 지내는 '팬텀'이 세상이 무너진 지옥 같은 세상 속에서 자신을 구원해줄 빛은 오로지 음악이며, 언젠가 천사의 음성을 가진 그녀를 찾는 것만이 유일한 삶의 희망이라고 이야기하는 장면을 노래했다.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는 '팬텀'의 프로필 촬영현장부터 연습실 장면, 녹음 현장에서 포착된 전동석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2016년 재연 이후 5년 만에 돌아온 전동석은 특유의 로맨틱하고 섬세한 감정연기로 '팬텀'의 모습을 설득력 있게 표현했다.

    올해로 네번째 시즌을 맞은 뮤지컬 '팬텀'은 가스통 르루의 '오페라의 유령'(1910)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흉측한 얼굴 탓에 극장 지하에 숨어 사는 에릭의 가면 뒤에 감춰진 인간적인 면모에 집중해 슬픈 사랑과 비극적인 이야기를 그린다.

    가면 속 비밀을 숨기고 있는 '팬텀' 역에 박은태·카이·전동석·규현, 음악의 천사 '크리스틴 다에' 역에는 김소현·임선혜·이지혜·김수 등이 출연한다. 6월 27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오는 13일 오후 2시 3차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