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를 비롯한 당원들이 31일 오전 경기 의왕시 서울구치소 앞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 석방 촉구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조 대표는 "4년 동안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인신감금 시키는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잔인한 정치보복은 즉각 멈춰야 한다"라며 "250만명이 넘는 국민이 박근혜 대통령 석방을 요구하는 서명에 동참한 것은 그만큼 민심이 석방을 원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공화당은 이날 오후에 을지로입구역 인근에서 석방 촉구 집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경기 의왕=권창회 기자)
  • 다음은 성명서 전문이다.
      
    2017년 3월 31일, 거짓촛불 검찰은 단 돈 1원의 뇌물도 받지 않은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으로 구속하였다. 온갖 가짜뉴스, 여론선동 그리고 조작과 기획으로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탄핵한 거짓촛불세력들은 검찰을 압박하고 사법부를 압박하여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감금하였다. 

     전세계의 어떤 대통령이 말 3필을 다른 사람이 사용하는 조건으로 세계 10위의 삼성의 경영권을 승계해준단 말인가? 청탁을 입증할 증거가 없으니 ‘묵시적 청탁’을 가져오고 뇌물을 한 푼도 받은 적이 없으니 ‘경제공동체’로 만들었다. 소설도 이런 허무맹랑한 소설이 없다. 

     박근혜 대통령은 최서원에게 옷 심부름을 시킬 때에도 윤전추 행정관이나 이영선 행정관을 통해 일일이 비용을 지급하였다. 박근혜 대통령은 최서원과 뇌물죄를 공모한 사실도, 뇌물을 직・간접적으로 수수한 사실도 없다는 것이 지금까지 밝혀진 사실이다. 

     촛불은 가짜임이 판명났다. 그리고 촛불은 자유대한민국을 부정하는 반자유대한민국 세력이라는 것도 드러났다.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탄핵은 절차상으로도 법적으로도 명백한 불법이며 자유대한민국에 대한 도전 그 이상도 아니다.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거짓탄핵은 자유대한민국에 대한 불법탄핵과 마찬가지이다. 

     거짓촛불이 만든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이 자행한 온갖 만행과 불법을 보라 ! 

     저들은 좌파독재를 넘어서 LH 땅투기를 비롯해 부정부패를 일삼고, 사법농단, 행정농단, 국정농단을 일삼고 있다. 울산시장 선거공작, 월성1호기 경제성 조작, 탈원전, 가덕도 28조 정치공항, 라임 옵티머스 사기 사건 등 권력형 게이트는 명백한 국정농단이다. 부패정권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당장 물러나야 한다. 불법정권 문재인은 세계의 그 어느 나라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소득주도성장’으로 서민과 자영업자를 나락에 빠트렸고, 이익공유제, 토지공개념 등을 비롯한 사회주의 정책을 남발하여 ‘자유시장 경제’를 뒤흔들고 있다. 

     이뿐만인가? 북한과 중국의 눈치만 보면서 대한민국 주권과 안보를 내팽겨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대한민국의 암적 존재이다.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서는 불법정권 문재인은 즉각 퇴진해야 한다. 불법인신감금 4년, 정치보복 4년,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께서는 지금도 옥중 침묵투쟁을 통해서 자유대한민국이 다시 일어나기를 바라고 계신다. 

     우리공화당은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님의 즉각적인 석방을 위해 지난 4년간 거리에서 무려 250만명이 넘는 무죄석방 서명을 받았다. 이것이 민심이자, 국민의 명령인 것이다. 국민의 준엄한 명령인 박근혜 대통령 즉각 석방을 거부하고 있는 불법정권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국민의 이름으로 반드시 심판해야 한다. 

    박근혜 대통령께서는 지난 2017년 10월 16일 서울중앙지법 대법정에서 다음과 같이 입장을 밝히셨다. 
     "저는 롯데, SK뿐만 아니라 재임 기간 그 누구로부터도 부정한 청탁을 받거나 들어준 사실이 없습니다. ........ 이제 정치적 외풍과 여론의 압력에도 오직 헌법과 양심에 따른 재판을 할 것이라는 재판부에 대한 믿음이 더 이상 의미가 없다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 더 어렵고 힘든 과정을 겪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저를 믿고 지지해 주시는 분들이 있고, 언젠가 반드시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법치의 이름을 빌린 정치보복은 저에게서 마침표가 찍어졌으면 합니다" 

     오직 자유대한민국과 국민만을 생각하고 계신 박근혜 대통령님의 마음을 가장 잘 알 수 있는 말씀이며, 결코 포기하지 않으시겠다는 단호한 뜻을 국민께 말씀하신 것이다. 정의는 반드시 승리한다! 

     우리공화당은 박근혜 대통령께서 국민께 보내신 메시지를 가슴에 새기며 지난 4년의 투쟁처럼 결코 포기하지 않았으며, 앞으로도 진실과 정의가 승리하는 그날까지 몸과 마음을 다해 투쟁할 것이다. 

    깨끗한 대통령,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 자유대한민국을 불법 탄핵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즉각 물러나라! 이것이 바로 민심이고 국민의 명령이다! 

    2021년 3월 31일 
    우리공화당 대표 조원진 
    박근혜대통령 탄핵무효 투쟁본부 공동대표 허평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