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연극 '인디아 블로그' 10주년 기념 공연 포스터.ⓒ연우무대
    ▲ 연극 '인디아 블로그' 10주년 기념 공연 포스터.ⓒ연우무대
    연극 '인디아 블로그'가 10주년을 맞아 2021년 1월 14일부터 2월 28일까지 대학로 연우소극장에서 기념 공연을 펼친다.

    2011년 초연된 '인디아 블로그'는 '여행을 블로그에 포스팅 하듯 무대 위에 올린다'는 독특한 콘셉트의 창작 기획 공연으로 평균 객석 점유율 95% 이상을 기록한 대학로 대표 흥행작이다.

    '같은 장소, 서로 다른 이야기'라는 시즌제로 표방하며며 '터키 블루스', '인사이드 히말라야', '라틴아메리카 콰르텟', '베를린 어게인'까지 이어지는 '여행연극시리즈' 열풍의 포문을 열었다.

    '인디아 블로그'는 연출·배우·스태프가 함께한 인도여행에서 만난 다양한 상황과 사람, 풍경을 담은 로드씨어터 형식의 공연이다. 관객은 그들이 겪었던 황당하거나 유쾌한 경험들뿐만 아니라 인도 여행에 대한 구체적이고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작품 속의 주인공들은 인도 여행을 통해 각자가 가진 사랑과 그리움, 이상과 현실에 대한 고민을 주고받으며 서로를 위로하고 공감대를 형성한다. 이번에는 10주년을 맞아 시즌 1·2가 동시에 함께 공연된다.

    박동욱·전석호가 출연하는 시즌 1은 '인도, 청춘을 말하다'라는 부제로, 김다흰·임승범이 나서는 시즌 2는 '인도, 사랑을 노래하다'라는 부제로 각기 다른 색깔의 이야기를 선보인다. 또 박동욱과 임승범이 시즌 3 팀으로 이뤄 또 다른 인도 이야기를 선보인다.

    유인수 연우무대 대표는 "10년간 '인디아 블로그'를 사랑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먼저 감사 드린다. 10주년 기념 공연인 만큼 지난 10년을 추억하고 기억하는 그런 공연이 됐으면 한다"며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