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력있는 '여자 나훈아'로 180도 변신
  • 레전드 가수 김연숙의 '테스형' 커버 동영상이 9일 오전 '99만뷰'를 돌파했다.

    이 영상은 최근 유튜브를 시작한 김연숙이 KBS '어게인 나훈아' 방송 열흘 전인 9월 21일 업로드한 것이다. 대박을 예감한 선견지명이 놀랍다.

    그동안 '그날'과 '초연' 등으로 애절한 이미지가 강했던 김연숙은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테스형'으로 180도 달라진 화끈한 변신을 이끌어냈다.

    김연숙은 내친 김에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와 '공'까지, 3연속 '여자 나훈아'에 도전 중이다.

    김연숙은 오는 19일 오후 7시 라마다서울호텔에서 열리는 양로원과 독거노인돕기 '아이 러브 콘서트'에서 화끈한 '테스형' 무대를 선보일 예정. 물론 그리움과 상실의 아픔을 위로하는 '김연숙표 발라드'도 노래한다.

    1982년 데뷔한 김연숙은 중년 가요 팬들에게 인형같은 미모와 짙은 호소력의 가수로 가슴에 남아 있다. 1987년 MBC 10대가수, 2015년 제21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포크싱어상을 수상했으며, 최근엔 댄스곡 '달려와'로 끊임없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연자·이동준·위일청·박진도·김연숙·황충재·최영철·일민 등 인기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아이 러브 콘서트' 시즌4는 개그맨 박세민과 영화배우겸 모델 민이가 더블 MC로 진행한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에이엠지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