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 데뷔 15주년 기념 온라인 팬미팅도
  • 신곡 발매를 앞둔 베테랑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SUPER JUNIOR : 이특·희철·예성·신동·은혁·동해·시원·려욱·규현·성민)가 6일 오후 생방송으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

    슈퍼주니어는 이날 오후 5시,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슈퍼주니어의 '초대' : 미리 '우리(E.L.F.)에게' 보여줄게"라는 타이틀로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오는 7일로 예정인 온라인 팬미팅 'Beyond LIVE - SUPER JUNIOR 15th Anniversary Special Event – 초대(Invitation)' 세트장에서 진행된다. 팬미팅에 대한 기습 스포일러를 비롯해 오랜만의 근황 토크와 선공개 곡 '우리에게(The Melody)'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정식으로 공개되는 신곡 '우리에게(The Melody)'는 그때, 그날을 회상하는 듯한 기분 좋은 '휘파람' 소리가 인상적인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이특과 예성이 직접 작사에 참여, 지난 15년 동안 함께해준 서로에 대한 고마움과, 지금처럼 앞으로도 함께 노래해 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데뷔 15주년을 맞은 슈퍼주니어는, 7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에서 온라인 팬미팅 'Beyond LIVE - SUPER JUNIOR 15th Anniversary Special Event – 초대(Invitation)'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SM엔터테인먼트 / Label S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