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엔터 제작 웹드라마 '내 일은 트롯' 화제… 박남정·심형래 등 추억의 옛★ 총출동
  • '왕년의 트롯가수' 아빠와 '트롯 천재' 딸의 갈등을 유쾌하게 그린 웹드라마 '내 일은 트롯'이 온라인상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1일 금영노래방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내 일은 트롯'은 금영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김진갑)가 기획·제작한 웹드라마. 가사를 문서 음성 변환 프로그램(TTS)이 읽어주는 방식으로 기존 노래방 반주와 차별화를 꾀한 '금영 읽어주는 노래방' 런칭을 기념해 제작됐다.
     
    극 중 트롯에 천부적인 목소리를 가졌지만 트롯을 거부하는 딸 역은 '트롯요정' 설하윤이 맡았고, 한때 잘나갔던 가수지만 꿈을 접고 택시운전을 하며 딸의 데뷔를 지지하는 아빠 역은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이동준이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외에도 '명품보컬' 박남정, 개그맨 겸 영화감독 심형래, 작곡가 박현우(박토벤), 방송인 조영구, 개그맨 오정태 등 기라성 같은 스타들이 출연해 볼거리를 더하고 있다.

    총 2부작으로 제작된 '내 일은 트롯'은 오는 18일 12시에 2부가 공개될 계획이다. 드라마 OST '사랑의 신호등'은 이달 중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금영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