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 스트리밍 플랫폼 '빵야TV'로 김범룡 공연 실황 중계'트로트계의 아이유' 요요미, 래퍼 쟈나탄 등 초호화 게스트 출연
  • 가수 김범룡의 고품격 라이브 공연을 안방극장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7일 똘배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9일 오후 7시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빵야TV'를 통해 김범룡의 단독 공연을 실황 중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김범룡의 공연은 '불후의 명곡' 출신 장지원밴드가 코러스와 연주를 맡고, '트로트계의 아이유' 요요미, 래퍼 쟈나탄, 미스터트롯 출신 차수빈, 세븐돌핀스 보컬 출신 김충훈 등 총 4팀이 게스트로 출연해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공연 수익금 중 일부는 마스크 기부금으로 전달할 방침이다.

    앞서 똘배엔터테인먼트는 빵야TV와 MOU를 맺고 트로트 공연의 온라인 생중계를 공동 기획·제작하기로 합의했다. 양사는 김범룡 리사이틀을 시작으로 빵야TV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트로트·가요 공연을 진행하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똘배엔터테인먼트는 대중가요 전문 기획사로, 김충훈·김민교·구창모·김범룡·임병수,·양혜승·진시몬 등 기라성 같은 가수들이 포진돼 있다.

    지난해 서울가요대상을 비롯해 코리아뮤직페스티벌(KMF),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인천케이팝콘서트(INK) 등을 전 세계에 생중계해 우수한 기술력을 입증한 빵야TV는 인도네시아 스튜디오 쇼 엔터테인먼트와 MOU를 체결하고, 올해엔 미얀마 양곤에 지사를 설립하는 등 해외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