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9~24일 6개 도시 쇼케이스 진행
  • ▲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6개 도시 쇼케이스를 전석 매진시켰다.ⓒ빅히트 엔터테인먼트
    ▲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6개 도시 쇼케이스를 전석 매진시켰다.ⓒ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6회에 걸친 해외 첫 쇼케이스를 전석 매진시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는 5월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미국 6개 도시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쇼케이스 : 스타 인 유에스(TOMORROW X TOGETHER SHOWCASE: STAR in US)’를 진행한다.
     
    5월 9일(현지시각) 뉴욕, 12일 시카고, 14일 올랜도, 17일 애틀랜타, 19일 댈러스, 24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되는 쇼케이스는 지난 19일 예매 오픈 후 1만2000석 전량이 매진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2개월 차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첫 해외 쇼케이스를 매진시키며 ‘슈퍼 루키’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드는 지난 3월 데뷔 앨범 ‘꿈의 장 : STAR’를 발매하고 전 세계 44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했다. 또 타이틀 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공개 24시간 만에 조회수 1449만 건을 기록해 올해 데뷔 신인으로 최고 기록을 세웠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8일 자정 빅히트 공식 트위터를 통해 멤버 범규를 시작으로 연준, 휴닝카이, 태현, 수빈의 멤버별 콘셉트 포토와 단체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