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황후 '엘리자벳' 역을 맡은 배우 신영숙.ⓒEMK
    ▲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황후 '엘리자벳' 역을 맡은 배우 신영숙.ⓒEMK
    '엘리자벳' 신영숙의 '나는 나만의 것'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저 영상에서 신영숙은 실제 공연과 같이 열정적인 모습으로 연습에 임하고 있다. 고도의 집중력으로 배역에 흠뻑 빠져들어 황후의 우아함과 고뇌를 깊이 있게 표현했으며, 폭발적인 고음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나는 나만의 것'은 자유롭게 살아왔던 엘리자벳이 황제 프란츠 요제프와 사랑에 빠져 결혼한 후, 엄격한 왕실 규율과 시어머니인 대공비 소피의 지나친 간섭에 괴로워하며 자유에 대한 갈망과 의지를 표현한 곡이다.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의 드라마틱한 선율과 2중 회전 무대 세트가 한데 어우러져 극의 몰입도와 감동을 높여 관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대표 넘버다. 
  • ▲ 신영숙 '나는 나만의 것'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EMK
    ▲ 신영숙 '나는 나만의 것'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EMK
    뮤지컬 '엘리자벳'은 아름다운 황후 엘리자벳과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죽음(Der Tod)'의 사랑을 그리며, 실존 인물과 판타지적인 요소의 환상적인 결합으로 만들어낸 작품이다. '엘리자벳' 역에 옥주현·김소현·신영숙, '죽음' 역 김준수·박형식·정택운, '루케니' 역에는 이지훈·강홍석·박강현이 캐스팅됐다.

    11월 17일부터 2019년 2월 10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하며, 2차 티켓 오픈은 14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2차 티켓 오픈 회차는 12월 7~30일로 인터파크 티켓예매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신영숙의 '나는 나만의 것' 풀 버전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오는 28일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