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 복귀 준비 중 사망...충격""갑작스러운 비보에 유족과 지인들 모두 비통"
  • 배우 하지원(전해림)의 동생 전태수가 갑작스럽게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하지원과 전태수의 소속사 해와달엔터테인먼트는 21일 "배우 전태수 씨가 1월 21일, 향년 34세의 나이로 유명을 달리하게 됐다"며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족들과 지인들 모두 비통함 속에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와달엔터테인먼트는 "고인은 평소 우울증 증세로 꾸준히 치료를 받던 중, 상태가 호전돼 최근까지도 연기자로서의 복귀를 구체적으로 논의하던 중이었다"며 전태수가 생전 우울증 치료를 받아왔다는 사실도 공개했다. 그러나 고인의 사망 원인에 대해선 밝히지 않았다.

    한편 해와달엔터테인먼트는 "장례는 가족 친지,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라며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경건하게 추모할 수 있도록, 장례식장에서의 취재를 자제해 달라"는 당부를 건넸다.

    유족인 하지원은 예정됐던 공식 스케줄을 모두 취소하고 고인의 빈소를 지킬 방침인 것으로 전해졌다.

    2007년 드라마 '사랑하기 좋은 날'로 데뷔한 고(故) 전태수는 '성균관 스캔들', '몽땅 내 사랑', '괜찮아, 아빠딸',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제왕의 딸, 수백향' 등의 작품에서 주조연급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다음은 해와달엔터테인먼트가 배포한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해와달엔터테인먼트입니다.

    무거운 소식으로 연락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배우 전태수 씨가 1월 21일, 향년 34세의 나이로 운명을 달리하게 되었습니다.

    고인은 평소 우울증 증세로 꾸준히 치료를 받던 중, 상태가 호전되어 최근까지도 연기자로서의 복귀를 구체적으로 논의하던 중이었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족들과 지인들 모두 비통함 속에 고인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연기에 대한 열정이 남달랐던 전태수 씨는 미술 등 다양한 분야에도 조예가 깊던 순수한 아티스트였습니다. 모쪼록 추측성 기사나 악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장례는 가족 친지들과 지인들이 참석하여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입니다.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경건하게 추모할 수 있도록, 장례식장에서의 취재 또한 금하여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비통하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다시 한 번 고인의 가는 길에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