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최민용, 츤데레 스킨십에 '장도연 얼음'

신성아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7.03.18 16:07:05

 

'우결' 최민용의 따뜻한 츤데레 모습이 포착됐다.

18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국화도 커플' 최민용-장도연이 결혼 후 첫 식사를 준비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 최민용은 장도연의 목에 앞치마를 걸어주고, 여기에 끈까지 단단하게 묶어주는 세심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준다. 또, 장도연의 머리카락에 붙은 먼지를 떼어주려 팔을 뻗어 훅 들어가는 등 과감함을 발산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장도연은 서툴지만 정성을 담아 남편과 함께 먹을 식사를 준비했고, 이 과정에서 묘한 신혼 케미를 내뿜으며 분위기는 더욱 달콤해졌다는 후문이다.

최민용은 요리를 시작하려는 장도연에게 "내가 아끼는 건데 하세요"라며 자신의 앞치마를 건네는 척 했으나 이내 다가가 직접 앞치마 끈을 매줬다. 이에 장도연은 "긴장돼 가만히 서 있는데도 보호받는 느낌이랄까?"라며 감동했다고.

그런가 하면, 최민용은 요리 준비에 손을 쓸 수 없는 장도연을 대신해 머리카락을 매만지면서 아무렇지 않다는 듯 자연스러운 모습을 드러냈다. 하지만 장도연은 얼음이 돼 모든 행동을 멈출 수밖에 없었던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민용의 츤데레 매력 발산 현장은 18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 최민용 장도연, 사진=MBC]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