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옛스타들, 다 모였네

'DJ계 대부' 신철, 깜짝 결혼식..신정환·김지현·채리나 '룰라' 멤버 총출동

조광형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6.10.11 10:14:13

 

90년대 가요계를 풍미했던 DJ 신철(53)이 교통방송 라디오 작가와 깜짝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철의 결혼 소식은 결혼식 사회를 맡았던 개그맨 이휘재가 자신의 SNS에 인증샷(사진)을 올리면서 알려졌다.

지난 10일 오후 6시 서울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열린 신철의 결혼식에는 DJ DOC의 김창렬, 이하늘, 쿨의 이재훈, 인순이, 왁스, 조성모, 김원준, 캔의 배기성, 지누션의 션 등 90년대를 수놓았던 인기 가수들이 대거 참석, 연말 가요 시상식을 방불케 했다는 후문.

이밖에 방송 활동을 중단한 신정환과 김지현, 채리나 등 과거 룰라 멤버들도 하객으로 참석한 것으로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결혼식의 주례는 배우 김성환이 맡았고 축가는 김창렬, 이재훈, 조성모 등이 함께 부른 것으로 전해졌다.

클럽 DJ 출신인 신철은 '나미와 붐붐', '철이와 미애' 등을 거치며 90년대 댄스 음악의 강자로 군림해왔다. 현재는 라디오 DJ와 음반·공연 제작자로 활동 중이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