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사나이'에 걸그룹 AOA가 깜짝 등장해 맹호부대를 초토화시켰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김수로, 박건형, 샘해밍턴, 케이윌, 박형식, 헨리 등 멤버들의 '2014 진해 군악의장 페스티벌' 도전기가 그려졌다.

    이날 '진짜사나이' 멤버들은 맹호부대 병사들과 함께 포상휴가증을 두고 퀴즈 대결을 펼쳤다. 퀴즈를 풀던 중 "맹호부대에서 가장 좋아하는 걸그룹은 누구?"라는 문제가 이어졌다. 

    사회자는 "힌트를 주자면, 옷과 관련된 노래를 불렀다"고 밝혔고 육군 장병들은 그 힌트에 답을 써내려갔다. 사전조사 결과 3위는 걸스데이, 2위는 씨스타였고 1위는 AOA '짧은 치마'였다. 

    이때 갑작스럽게 모두가 놀란 듯 환호성을 질렀다. 걸그룹 AOA가 등장한 것. 박형식과 이재열 일병은 너무 놀라 망부석이 됐고, 장병들은 마치 들소떼를 연상케 하며 무대 쪽으로 달려나갔다.

    AOA는 '짧은 치마'와 '텔미(Tell Me)' 등의 무대를 통해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공연을 마친 AOA는 "여태 받은 응원 중에서 가장 큰 응원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달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진짜 사나이' AOA 등장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AOA 등장 깜짝 놀랐다", "저기가면 누구나 다 그렇게 될 듯", "진짜 사나이 AOA 군통령 등극", "AOA 인기 이 정도였어?", "진짜 사나이 AOA 군인들 난리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진짜 사나이 AOA, 사진=MBC '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