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홍진호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서 호흡 맞춘다!
  •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와 가수 레이디제인의 다정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레이디제인은 자신의 트위터에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로더필 촬영 중입니다. 제 파트너는 '콩진호' 흐흐 파이팅합시다!"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히 어깨를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홍진호는 속상하다는 듯 입꼬리가 축 처진 표정을 하면서도 손으로는 '브이(V)'자를 그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그 옆에는 레이디제인이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귀여움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앞서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홍진호와 쌈디가 동시에 출연했는데, 당시 레이디제인과의 전화 통화에서 레이디제인은 "홍진호를 잘 부탁한다"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해 '썸'타는 관계가 아니냐는 의혹을 불러일으켜 레이디제인의 전 남자친구 쌈디를 발끈하게 만든 바 있다. 
    레이디제인 홍진호 셀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이디제인 홍진호, 둘이 혹시 썸?" "레이디제인 홍진호, 일부러 이용하는건가" "레이디제인 홍진호, 의외로 친하네" "레이디제인 홍진호, 쌈디 기분 이상할 듯" "레이디제인 홍진호, 이러다 정분 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이디제인과 홍진호가 출연하는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는 전현무, 박지윤, 라미란, 이창훈 등 총 10명의 MC겸 로맨틱 마스터가 출동하는 집단 연애 토크쇼다.
    [사진 출처=레이디제인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