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수 허각이 <별에서 온 그대> OST로 음원 차트를 장악했다.
     
    5일 정오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허각의 ‘오늘 같은 눈물이’이 음원 차트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허각 ‘오늘 같은 눈물이’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과 차별화된 편곡, 호소력 있고 깊은 감정이 묻어나는 보이스에 도민준의 마음을 대변하는듯한 애절한 가사가 더해진 곡이다.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가진 최고의 보컬리스트 허각은 자체로도 음원 파워가 강한데 <별그대> OST라는 점에서 뜨거운 호응이 더해졌다는 평이다.

    ‘나를 잊지 말아요’, ‘한사람’ 등 참여하는 드라마 OST마다 히트곡을 만들어낸 허각은 <별그대> OST까지 음원 차트 1위를 강타하며 명실공히 OST강자임을 확인시켰다.

     <별그대> 여섯번째 OST주자로 참여한 허각이 부른 ‘오늘 같은 눈물이’은 백지영 ‘그 여자’, ‘여기가 아파’ 등 다수의 히트 OST 등을 만든 전해성 작곡가의 곡으로 씨스타 효린의 ‘안녕’을 만들어낸 최재우가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별그대> OST는 린의 ‘마이 데스트니’(MY Destiny)부터 케이윌의 ‘별처럼’, 윤하의 ‘별에서 온 그대’, 효린의 ‘안녕’, 저스트 ‘아이 러브 유’까지 발매되는 모든 음원들이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인기를 과시했다.

    (허각 오늘 같은 눈물이,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