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수 허각이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지원사격에 나섰다.

    2월 5일 정오 음원 사이트를 통해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가진 최고의 보컬리스트 허각이 부른 <별에서 온 그대> OST ‘오늘 같은 눈물이’가 공개된다.

    최고의 가창 라인업으로 명품 드라마 OST를 예고하고 있는 <별에서 온 그대>의 여섯번째 OST주자로 참여한 허각이 부른 ‘오늘 같은 눈물이’은 백지영 ‘그 여자’, ‘여기가 아파’ 등 다수의 히트 OST 등을 만든 전해성 작곡가의 곡으로 씨스타 효린의 ‘안녕’을 만들어낸 최재우가 작사에 참여했다.

    허각이 부른 ‘오늘 같은 눈물이’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과 차별화된 편곡, 호소력 있고 깊은 감정이 묻어나는 보이스에 도민준의 마음을 대변하는듯한 애절한 가사가 더해져 감정을 극대화시켰다.

    ‘나를 잊지 말아요’,‘한사람’ 등 참여하는 드라마 OST마다 히트곡을 만들어낸 허각의 <별그대> OST 참여는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별그대 OST관계자는 “노래를 들으면 드라마 속 장면들이 하나하나 스쳐갈 정도로 깊은 감정이 표현된 곡”이라고 찬사를 보냈다.

    한편, <별그대> OST는 린의 ‘마이 데스트니’(MY Destiny)부터 케이윌의 ‘별처럼’, 윤하의 ‘별에서 온 그대’, 효린의 ‘안녕’, 저스트 ‘아이 러브 유’까지 발매되는 모든 음원들이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인기를 과시했다.

    (별그대 OST 허각 오늘 같은 눈물이,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