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린이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로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OST 린의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가 오전 9시 기준 멜론, 엠넷, 벅스 뮤직, 올레 뮤직, 지니, 몽키3,다음 뮤직, 소리 바다 등 총 8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린이 부른 [MY Destiny]는 지난 18일 첫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에서 곡의 일부분만 흘러나온 이후 시청자들에게 음원 출시 요청이 쇄도했다. 이후  포털 사이트와  음원 사이트에서 [별에서 온 그대 OST], [린 MY Destiny]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별에서 온 그대> OST Part1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는 운명적인 사랑에 대한 애절한 가사와 린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뿌리깊은 나무> 등 수많은 드라마 히트 메이커 음악 감독 전창엽 감독이 직접 작사하고 진명용(JLmuse) 작곡가의 작,편곡으로 완성됐다.

    린의 [마이 데스티]는 극중 김수현과 전지현의 운명적인 사랑에 시청자들의 가슴을 올리는 명곡이 될 것으로 보인다. 첫 공개되는 <별그대> OST에 이어질 완성도 높은 후속곡들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한편,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6일 방송된 SBS <별에서 온 그대> 4회는 20.1%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승승장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