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작뮤지컬 <그날들>이 생생한 공연의 감동을 전국 7개 지역에 고스란히 전한다.

    제작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와 이다엔터테인먼트는 7월 5일 대전 공연으로 시작으로 대구, 수원, 부산, 안산, 울산, 제주 지역 투어공연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 공연은 유준상, 오만석, 강태을, 최재웅, 지창욱, 오종혁 등 서울 초연을 성공으로 이끈 주역들이 그대로 함께한다. 대전, 대구 공연 예매는 현재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남은 지방 공연의 경우도 순차적으로 티켓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故 김광석이 불렀던 노래들로 만들어진 최초의 대형 창작 뮤지컬 <그날들>은 장유정의 탄탄한 극작과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다채로운 연출, 장소영 음악감독의 과감하면서도 감성이 녹아있는 편곡을 통해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뮤지컬 <그날들>은 제 7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창작뮤지컬로는 유일하게 올해의 뮤지컬 부분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여기에 올해의 창작뮤지컬, 극본상, 연출상, 음악감독상, 안무상 등 창작뮤지컬로는 최다인 총 9개 부문에 후보를 배출하는 기염을 토하며 최고의 창작뮤지컬임을 입증했다.

    한편, 뮤지컬 <그날들>은 6월 30일까지 대학로 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 뮤지컬<그날들> 2013년 지방 투어 공연 일정

    7월 5일~7일 대전 문화예술의전당
    7월 19일~21일 대구 계명아트홀
    8월 2일~4일 수원 경기도문화의전당
    8월 15일~18일 부산 소향아트센터
    8월 23일~25일 안산 문화예술의 전당
    8월 31일~9월 1일 울산 문화예술회관 9월 14일~15일 제주 아트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