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가의 서>의 최진혁이 로맨틱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MBC 새 월화특별기획드라마 <구가의 서>(九家의 書)에서 구월령 역을 맡은 최진혁이 이연희와의 아름답고 가슴 시린 사랑을 시작하며 안방극장의 로맨티스트로 급부상했따.

    구월령은 이승기의 친부이자 지리산 수호령으로 숲을 해하려는 인간들에게 구미호로 불리는 두려운 존재지만, 사랑 앞에서는 누구보다 순수하고 순정적인 인물이다. 이에 최진혁은 첫 등장부터 순정마초적 매력을 가진 구월령을 인상 깊게 연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첫 방송된 <구가의서> 첫 회에서 구월령은 아버지가 역모의 누명을 쓰고 참형을 당하고, 자신마저 관기가 되어버린 것도 모자라 아버지를 죽인 원수 조관웅(이성재)의 수청을 들어야 할 위기에 처한 윤서화(이연희 분)를 돕는다. 슬프고도 기구한 인생을 끝내려 자결을 시도하는 서화를 구하고, 사랑을 느끼게 된 월령은 그녀를 위해 영생을 포기하고 인간이 되고자 결심한다.

    특히, 천진난만한 미소, 순수하게 빛나는 눈빛과 함께 매력적인 목소리는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본격 '구월령앓이'의 시작을 알렸다. 누구보다 강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구월령의 순수하고 로맨틱한 모습은 여심을 흔들어 놓기 충분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조선 최고 로맨티스트 구월령", "최진혁 물 만난 듯. 너무 멋지다", "목소리 최고! 저런 목소리로 말하면 당장 사랑에 빠질 듯!", "올 봄, 최진혁 바람이 분다", "미친존재감을 넘어 절대존재감 최진혁!", "드라마 보고 두근두근! 이렇게 설레긴 처음", "최진혁의 재발견"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한편, MBC 새 월화특별기획드라마 <구가의서>는 반인반수인 최강치(이승기)가 사람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무협 활극이다. 9일 방송될 2회에서는 최진혁과 이연희의 아름답고 가슴 시린 사랑이 본격적으로 그려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