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이가 ‘K팝스타’에 금의환향하며 신곡을 최초로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에서는 지난 시즌 1의 준우승자 이하이가 컴백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K팝스타2’는 TOP6 라쿤보이즈, 앤드류 최, 이천원, 방예담, 악동뮤지션, 신지훈이 TOP5를 가리기 위한 피할 수 없는 숙명의 ‘마지막 일대일 대결’이 펼쳐졌다.

    신곡 ‘It's Over(잇츠 오버)’로  ‘K팝스타2’에 등장한 이하이는 귀여운 곰인형 모자를 쓰고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지난 시즌 준우승자다운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1년 전보다 훨씬 발전된 무대매너로 심사위원들을 흐믓하게 만들었다.

    이하이의 컴백 무대를 본 소속사 대표 양현석은 “연습실에서 안무하는 걸 많이 봤다. 오늘 무대에서 보니까 어색하다”라며 “이하이 씨가 살이 많이 빠졌는데 살 빼라고 한 적은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박진영은 “노래면 노래, 비주얼이면 비주얼, 소리 반에 공기 반”이라며“프로듀싱도 빛났고 이제는 정말 가수 같다”고 칭찬했다.

    한편, 악동뮤지션, 방예담, 앤드류 최, 라쿤보이즈, 이천원이 ‘K팝스타2’ TOP5에 안착했으며,  ‘돌직구 고음’ 신지훈은 혼신의 힘을 다했지만 아쉽게 탈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