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이 정규 3집으로 약 1년만에 컴백한다.

    샤이니는 오는 19일 아이튠즈 및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앨범 음원을 전세계에 공개하고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샤이니 컴백 소식과 함께 간단한 앨범 소개를 전해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샤이니는 음악과 퍼포먼스, 패션 등 모든 분야에서 현 시대에 맞는 트렌드를 제시하고 이끌어가는 컨템퍼러리 밴드로서 매 앨범마다 참신한 시도와 색깔을 인정받아 왔다.

    이번 앨범 역시 샤이니만의 개성이 담긴 완성도 높은 음악을 만나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샤이니의 타이틀 곡 '드림 걸(Dream Girl)'은 경쾌한 느낌의 댄스 곡이며, 샤이니 특유의 개성이 담긴 완성도 높은 곡이라는 후문이다.

    이날 샤이니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에스엠타운 글로벌 트위터, 페이스북, 웨이보 등을 통해 멤버 키(key)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이어 새롭게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여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일 계획이다.

    샤이니는 지난해 미니앨범 타이틀곡 '셜록'을 발표하고 일본 아레나 투어 및 다양한 공연 무대를 통해 글로벌하게 활약해왔다. '셜록' 발표 이후 약 1년 만의 컴백이기 때문에 이번 샤이니의 컴백 소식은 한국 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샤이니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와 진짜 오랜만~", "정규 앨범은 진짜 오랜만이다", "얘네노래도 첨들으면 이상한데 중독돼", "기대된다 기대되~", "얼른 나왔으면!", "드디어 컴백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샤이니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