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annel M 통해 아시아 10개국 및 유럽 방영예정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꽃미남' 신드롬 예고

    '꽃미남 신드롬'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tvN <이웃집 꽃미남>이 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해외에 판매돼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웃집 꽃미남>은 케이블 드라마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일본에 판매돼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분위기.

    <이웃집 꽃미남>은 유쾌한 로맨스와 감성터치, 배우들의 호연 세 박자를 갖춘 웰메이드 로코물로 호평받으며 방송 3주만에 최고 시청률 3.26%를 돌파했다.

    지난해 케이블 드라마 중 역대 최고 시청률을 달성한 <응답하라 1997>보다 빠른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작품이다. 

    <이웃집 꽃미남>은 <꽃미남 라면가게>,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계보를 잇는 tvN ‘꽃미남 드라마’의 세 번째 작품으로, 첫 방송 후 일본 및 싱가폴 등 해외 매체에서 취재요청이 끊이질 않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반영하듯 <이웃집 꽃미남>은 케이블 드라마 사상 최고가로 일본에 판매되며 ‘꽃미남 드라마’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CJ E&M 콘텐츠 해외판매팀에 따르면, <이웃집 꽃미남>이 일본에 판매되어 5월경 일본에서 전파를 탈 예정이며, 일본뿐 아니라 channel M을 통해 중국, 홍콩, 싱가폴, 태국, 필리핀, 호주 등 아시아 10개국과 프랑스 및 벨기에서도 방영을 앞두고 있다. 

    tvN ‘꽃미남 드라마’의 전작인 <꽃미남 라면가게>는 ‘13년 1월 기준 총 28개국,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20개국에 수출되는 쾌거를 이룬바 있다.

    그런 와중에 <이웃집 꽃미남>이 일본에서 최고가로 판매되며 해외 수출에서도 선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 E&M드라마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최진희 상무는 "tvN의 '꽃미남 드라마' 시리즈에 대해 해외에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tvN의 '꽃미남 드라마'는 전작 <꽃미남 라면가게>와 <닥치고 꽃미남밴드>를 통해 해외에서 흥행성을 이미 인정받았다.
    특히 <이웃집 꽃미남>은 방송 전부터 관심을 갖는 국가가 많았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탄탄한 스토리라인이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로코물로, 해외에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이웃집 꽃미남>은 연출 정정화, 극본 김은정, 제작 오보이프로젝트)은 인기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원작으로, 현대인의 ‘엿보기 심리’를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낸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상처를 끌어안고 성 속에 스스로를 가둔 도시형 라푼젤 캐릭터인 ‘고독미(박신혜 분)’를 두고, ‘스페인 産 천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엔리케 금(윤시윤 분)’과 까칠막말 초보웹툰작가 ‘오진락(김지훈 분)’이 펼치는 삼각러브라인 로맨스를 담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6화에서 최고 시청률 3.26%를 달성하며 웰메이드 로코물로 호평받고 있다.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