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멤버들의 별명을 정리한 캡쳐물이 화제다.

    최근 '이지데이 유머찰칵포토' 등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무한도전 별명 정리"라는 제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 유재석, 정준하, 박명수, 길, 정형돈, 하하, 노홍철의 별명을 정리해놓은 것으로 멤버별로 개수도 따로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들 중 가장 많은 별명을 소유한 사람은 바로 '2인자' 박명수다. 박명수는 '악마의 아들'을 비롯해 '꼴뚜기왕자', '마흔강아지', '아버지', '하찮은', '외계인' 등 총 294개로 가장 많은 별명을 소유하고있다.

    그 뒤를 이은 사람은 노홍철. 그는 '돌+아이', '겁보1', '떠버리우스', '러시아수행자', '럭키가이', '소녀들의 대통령', '털춘향' 등 135개의 별명으로 2위에 올랐다.

    이어 정준하는 134개로 노홍철과 비슷한 성적을 보였으며, 정형돈은 116개, 유재석은 77개, 길은 49개, 하하는 48개, 전진은 44개로 상황마다 붙여진 다양한 별명들이 게재돼있어 무한도전의 지난날을 떠오르게 만든다.

    무한도전 별명 정리를 접한 네티즌들은 "지난 7년이 다 보인다", "추억이 새록새록", "진짜 별명부자다 명수옹", "ㅋㅋ진짜 웃긴별명 많다", "맞아 고유명수..오랜만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위)무한도전 공식홈페이지, (아래)이지데이 유머 찰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