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 "어떤 재미줄지 기대된다"
  • ▲ 청춘불패2 멤버가 공개됐다. ⓒ 사진= 청춘불패 공식 홈페이지
    ▲ 청춘불패2 멤버가 공개됐다. ⓒ 사진= 청춘불패 공식 홈페이지

    KBS 2TV ‘청춘불패2’ 출연이 확정된 걸그룹 멤버가 공개돼 화제다.

    ‘청춘불패2’는 지난 2009년부터 이듬해 12월까지 전파를 탄 ‘청춘불패’의 시즌2로 서해안의 한 어촌마을에 터전을 꾸미게 될 예정이다. KBS 제작진은 당초 멤버가 7명으로 구성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G8(Girl 8)을 공개했다.

    청춘불패2 G8 멤버는 카라의 강지영과 미쓰에이 수지, 씨스타 보라, 에프엑스 엠버, 레인보우 고우리, 쥬얼리 예원, 소녀시대 써니와 효연이다. 

    제작진은 “시즌1에서 써니가 본명인 순규로 시청자에게 다가가면서 따뜻한 인간미를 많이 전달했다. 시즌2에서도 감동과 웃음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효연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특유의 발랄함을 가지고 있어 캐스팅 했다”고 밝혔다.

    이어 “수지와 지영이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 있는 걸그룹 멤버다. 그 중에서 팀의 막내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캐스팅 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보라와 엠버는 단 한 번도 예능 프로그램에서 고정으로 활약해본 적이 없는 멤버들이라 보여줄 것이 무궁무진하다고 생각됐고, 고우리는 거침없는 성격과 엉뚱한 캐릭터, 김예원은 당돌함을 바탕으로 한 특유의 입담이 기대돼 뽑았다"고 전했다.

    '청춘불패 시즌2’의 MC로는 개그맨 이수근과 붐, 배우 지현우가 선정됐다.

    첫 방송은 11월 12일로 예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