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E!TV ‘철퍼덕하우스’에 출연한 한 여자 대학원생이 "가슴 크기가 F컵"이란 사실을 공개해 화제 선상에 올랐다.

  • 3일 방송 예정인 이날 녹화에선 '최강 청순글래머 - 퀸 오브 더 퀸'이란 주제로 ▲2003 미스유니버스 출신 이대생 엄친딸 이시은 ▲한양대학원 국제경영 최연소 MBA 석사 출신 윤지오 ▲레이싱모델 김유하 ▲H컵 가슴으로 유명세를 떨친 란제리샵 매니저 조수연이 출연해 토크 대결을 펼쳤다.

    특히 김아중을 쏙 빼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이시은(사진)은 2003 미스유니버스 서울 출신에 공부까지 잘하는 이대생 '엄친딸'로 알려져 모두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고.

    게다가 자신의 가슴 사이즈가 무려 F컵이라고 밝혀 주위 패널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 케이블 방송에서 H컵 가슴으로 화제가 됐었던 조수연은 정확한 가슴사이즈를 재는 방법부터 다양한 속옷의 종류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고 레이싱모델 김유하는 성형수술을 통해 G컵 가슴을 얻었다고 당당히 밝히며 바비인형같이 날씬한 몸매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녹화에선 수영장에서 촬영된 '청순글래머'들의 가슴 운동법이 소개돼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3일 밤 12시에 방송되는 SBSE!TV '철퍼덕하우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