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진희가 '강호동이 밥먹자고 했다. 알고보니 지금의 부인과 교제 중이었다'고 발언한 것에 강호동이 해명했다.

    지난 15일 SBS '야심만만 시즌2-예능선수촌'에 출연한 박진희는 "과거 방송에서 강호동 같이 덩치 큰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말한 적 있는데, 그 때 강호동이 먼저 지인을 통해 밥 한번 먹자고 연락을 해왔었다"고 폭로해 MC 강호동을 당황케 했다. 이어 박진희는 "연락을 받고 고민하고 있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강호동이 지금의 부인과 교제 중이었다"고 말해 주위를 깜짝놀라게 했다.

    그러자 MC 김제동이 수습에 나섰다. 김제동은 "그때 강호동이 여자친구가 있다고 공개할 수 없는 상황이었고 방송을 재미있게 하기 위해 그런 행동을 했던 것"이라고 강호동 대신 해명했다. 강호동은 이에 맞장구 치며 "나를 이상형이라고 밝히니 욕심이 생겨 전화했다"며 "어린 아이가 마이클 조던을 좋아하는 순수한 마음으로 연락을 한 것이다"고 말했다.

    그러나 김제동과 강호동의 해명에도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는 등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식지 않고 있다. 

    김제동이 "만남이 이뤄졌다면 (강호동과) 잘 될 수도 있었을 것 같냐"고 묻자 박진희는 "당시 남자친구도 없었기 때문에 잘 될 수 있었을지도 모르겠다"고 솔직하게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