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막이 재킷, 캐릭터 주얼리, 레인부츠, 젤리슈즈 추천
  • 싱그러운 햇살과 신록이 어우러지는 5월만큼
    가족의 따뜻함과 잘 어울리는 계절이 또 있을까.

    일 년 중 아이가 손꼽아 기다리는 몇 안 되는 날이
    바로 [어린이날]이다.

    어린이날을 위해
    사랑을 담은 센스 있는 쇼핑 리스트를 모았다.

    ▲ 아놀드파마주니어, [바람막이 재킷]



  • 어린이날 자녀, 조카 선물로 세련된 [바람막이 재킷]을 추천한다.
    바람막이 재킷은 습하고 더운 초여름 날씨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3가지 컬러 배색이 특징인 <아놀드파마주니어>[바람막이 재킷]
    화사한 느낌의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에 브랜드로고 플레이가 포인트로 들어가
    패션에 민감한 아이들의 어린이날 선물로 제격이다.

    ▲ 미니골드, 어린이날 동심 위한 [캐릭터 주얼리]



  • <미니골드>는 특별한 어린이날 선물로 [캐릭터 주얼리]를 추천한다.

    <미니골드>는 말과 토끼, 곰, 코끼리 등 [동물 캐릭터 펜던트]를 출시했다.
    귀엽고 앙증맞은 동물 캐릭터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5만 9000원대.

    또한 귀를 뚫은 지 얼마 되지 않은 어린이를 위한 [포니드롭 귀걸이]도 최근 출시했다.
    [포니드롭 귀걸이]는 2014년 갑오년 말띠 해를 기념해 앙증맞은 말 캐릭터가 담긴 것이
    특징으로 귀를 뚫은 지 얼마 되지 않아도 착용할 수 있도록 슬림한 디자인의 원터치 귀걸이다.
    가격은 7만 9000원대.

    ▲ 헬리아, 아동용 선글라스 [스톰]


  •  

    대표적인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여겨지던 선글라스가 근래 유난히 심한 미세먼지로 인해
    눈 보호용으로 부각되고 있는 등 사계절 인기품목으로 거듭나고 있는데, 초여름으로 들어서며
    수요가 급증하며 아동 전용 선글라스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유아동 전문 선글라스 개발업체 <헬리아>어린이 전용 선글라스 주니어 스포츠 고글
    [스톰]
    을 출시하고 여름 선글라스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인체에 무해한 TR90 소재는 내구성, 내화학성, 충격강도, 피로강도 등이 뛰어난
    고기능성 소재로 환경호르몬을 배출하지 않아 자라나는 아이들이 믿고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된 렌즈는 강한 충격에도 파손되지 않는 방탄소재인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된 렌즈로, 사용자의 안구를 보호하고 적정한 비율의 빛의 함량 유입과 자외선을 100% 차단시켜
    좀 더 편안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알려졌다.

    아이들 선글라스 제품의 고질적인 문제인 착용감을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역동적인 활동에도 벗겨지지 않도록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코 받침이나 귀팁 등 신체 접촉 부분들은 부드러운 고무재질로 구성됐다.

    특허 등록을 마친 렌즈교체 기능은 활동이나 장소 종류에 따라 렌즈를 교체,
    부착할 수 있도록 해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 락피쉬, 다채로운 6가지 컬러의 [몰리 키즈(MOLLY KIDS) 레인부츠]


  • 영국 슈즈 브랜드 <락피쉬(ROCKFISH)>가 전개하는
    키즈 레인부츠 [몰리 키즈(MOLLY KIDS)]는 캔디를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컬러와
    탈부착이 가능한 라벨 장식이 특징이다.

    라벨은 각각 우산과 락피쉬 로고 두 가지로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몰리 키즈는 푸시아, 애플그린, 피치 등 다채로운 6가지 컬러로 구성돼
    겨울 내내 칙칙했던 아이들의 패션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줄 예정이다.

    [몰리 키즈 레인부츠]는 공식 온라인몰 레디샵, 롯데닷컴, H몰, 신세계몰 등의
    온라인 사이트를 비롯하여 롯데백화점 명동점,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부산 센텀시티점 등
    전국 550여개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포니(PONY), 신고 벗기 편한 [K-스톰프]



  • 아메리칸 스포츠 클래식 브랜드 <포니(PONY)>
    어린이날 선물로 [K-STOMP(스톰프)]를 추천한다.

    성인 아이템을 다운사이징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최근 아동 용품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신고 벗기 편한 벨크로와 슈레이스를 함께 접목해 엄마, 아빠가 신는 러닝화의 스포티함과
    아동화의 발랄한 분위기를 동시에 지녔다.

    130~160mm 사이즈의 I-스톰프는 5만 3000원, 170~220mm 사이즈의 K-스톰프는 5만 9000원.


    ▲ 토박스, 베컴 딸도 즐겨 신는 브라질 젤리슈즈 [미니멜리사]



  • 프리미엄 키즈 셀렉숍 <토박스(TOEBOX)>는 브라질의 젤리슈즈 브랜드
    [미니멜리사(mini melissa)]를 추천한다. 

    1979년 브라질에서 탄생해 30년간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미니멜리사]
    전 세계 여자 아이들의 워너비 슈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인체에 무해한 특허 받은
    멜플렉스(Melflex) 소재로 부드럽고 편안할 뿐 아니라 신발마다 특유의 과일 향을 담아
    신을 때 마다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세계적인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막내딸 하퍼가 즐겨 신어 일명 [고양이 신발]로
    유명세를 톡톡히 타고 있는 [미니멜리사]는 매 시즌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독특한 소재와 새로운 디자인을 추구하는
    장폴고티에(Jean Paul Gaultier)를 시작으로 비비안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와
    세계적인 디자이너 칼 라거펠드(Karl Lagerfeld) 등
    패션, 디자인, 음악계의 저명인사들과 새롭고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토박스 공식몰과 압구정 로데오점, 디큐브점, 롯데 프리미엄 이천점, 광주 수완점,
    대구 세븐밸리점을 비롯한 12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크록스, 걸을 때 마다 반짝이는 [크록스라이트] 시리즈



  •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는 어린이날 선물로
    걸을 때 마다 불빛이 나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패션 아동화
    [크록스라이트(CrocsLights)] 시리즈를 추천한다. 

    신발 밑창에 장착된 센서를 자극해 불빛이 나오는 원리의 이 제품 라인은
    [크록스라이트 로보 샤크], [크록스라이트 버터플라이], [크록스라이트 카]의 3가지 종류.
    불빛뿐만이 아니라, 상어, 나비, 자동차를 캐릭터화 하여 아이들의 흥미를 더욱 자극한다.

    [로보 샤크]는 상어 이빨에서, [버터플라이]는 나비 그래픽에서,
    [카]는 자동차 헤드라이트 부분에서 불빛이 나와 야간이나 어두운 실내에서 유용한 것이 특징.

    크록스 만의 독점 기술인 [크로슬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고
    미끄럼 방지 및 논마킹 기능을 제공해 활동이 왕성한 어린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발등 부분에 크록스의 특징인 지비츠 홀(구멍)이 있어 다양한 지비츠 액세서리를 꽂아
    한 가지 신발로도 여러 켤레처럼 분위기 전환이 가능하다. 가격은 5만 9000원대.


    ▲ 센터폴, 마블코믹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파이더맨 키즈 팩]

     


  •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
    올해 하반기 정식 키즈라인 출시를 앞두고,
    지난 23일부터 마블코믹스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스파이더맨 키즈팩]을 선보였다.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의 개봉일에 맞춰
    전국 센터폴 매장 중 77개점에 한해 한정 판매를 시작했다.

    [스파이더맨 키즈팩]은 티셔츠와 장화, 백팩으로 구성됐으며,
    스파이더맨의 상징 컬러인 레드와 블루를 바탕으로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포인트로 삽입한 것이 특징이다.

    [백팩]은 책, 장난감 등의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넓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직사각형 디자인으로 설계했으며 앞주머니와 옆 주머니, 상단부 손잡이 등의
    디테일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은 5만 9000원.

    [장화]는 어린이들이 신고 벗기 편하도록 발이 들어가는 입구 부분에 손잡이를 적용했으며,
    방수 기능과 내구성이 우수한 고무 재질로 물에 젖거나 잘 찢어지지 않도록 했다.
    가격은 3만 9000원

    [셔츠]는 착용감과 땀 흡수력이 우수한 면 소재를 사용한 스포티 레글런 스타일로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앞판에 인쇄해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가격은 3만 8000원.

    한편 <센터폴>은 [어메이징 센터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이벤트도 실시한다.

    5월 15일까지 스파이더맨 키즈 제품을 포함한 센터폴의 올 봄, 여름 시즌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추첨을 통해 150명을 선발, 영화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6월 1일까지 스파이더맨 키즈 제품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반다나 사은품을 증정한다.


    ▲ 그라함스, 피부도 챙기고 사랑도 전하는 [내추럴 키즈 바디 앤 베스 오일&크림]



  •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의 촉촉한 피부도 챙기고 사랑도 전할 수 있는 천연 화장품을 추천한다.

    한창 성장기인 아이들에게 게임이나 인형보다는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더욱 뜻 깊은 선물이 된다.
     
    <그라함스> [내츄럴 키즈 바디 앤 베스 오일&크림]
    높은 수분력을 자랑하며 24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 천연 성분으로 구성돼 아토피나 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베스 오일과 크림을 함께 쓰면 건조하고 민감한 국소 부위에
    즉각적인 효과를 부여해 높은 보습력을 자랑하며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수 있다.

    ▲ 트리더마,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위한 [베이비라인 선물세트]


  •  
    친환경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더마(‘TriDerma MD)>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베이비라인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트리더마 제품 중 베스트셀러인 베이비 라인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는
    기저귀를 착용하는 어린아이들의 피부를 과다 수분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영유아용 크림(Advanced Diaper Comfort Cream)]과
    건조함으로 생긴 가려움을 해소해 주는
    [가려움 진정 보습크림(Advanced Itch&Dryness Fast Soothing Cream)],
    남녀노소 얼굴과 몸 모두 사용 가능한 [데일리 보습크림(Daily Soothing Moisturizer)]으로
    구성돼 있다. 

    트리더마 전 제품에는 트리더마 만의 독특한 알로에 추출물(AP4)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까운 약국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청담 SSG에서 판매 중이다.


    ▲ 이니스프리, 아이 피부 보호 위한 [퓨어 그린 베이비 선크림]



  • 어른에 비해 얇고 연약해 자외선이나 땀 등
    외부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아기 피부는 철저한 관리가 중요하다.

    <이니스프리> [퓨어 그린 베이비]는 5월의 초여름
    자외선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아기, 그리고 어린 아이들의 피부를 지켜 준다.
     
    [퓨어 그린 베이비 선크림 SPF30/PA++]은 자외선으로부터
    아기 피부를 지켜 주고 보호하는 유기농 인증 베이비 선크림이다.

    제주 무농약 그린티 성분을 함유하여 제주 그린티 성분의 진정, 보습 효과가
    연약하고 건조하기 쉬운 아기 피부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의 기준에 따라 유기농 성분을 처방하여 만든
    유기농 인증 화장품으로, 천연유래성분 99.9%, 유기농성분 12.3% 함유해 
    피부에 자극 없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뿐만 아니라 100% 천연 유래 미네랄 자외선 필터 함유하여 화학적 자외선 필터에 민감한 아기, 어린이, 성인도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청명한 날씨에 야외활동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적합한 선물이다. 가격은 1만 5000원(50㎖).


    ▲ 오가닉, 휴대용 미스트 [베이비 카밍 미스트]



  • 나들이가 많은 어린이날, 낯선 곳에서 불안해하는 아기에게 뿌려 주면
    진정효과를 볼 수 있는 휴대용 미스트로 <오가닉>[베이비 카밍 미스트]를 추천한다.

    [오가닉 베이비 카밍 미스트]는 향긋한 라벤더 향이
    낯선 장소에서 불안해 하는 아기에게 뿌려주면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99.4% USDA 유기농 인증 원료를 사용한 [오가닉 베이비 카밍 미스트]
    화학 방부제인 파라벤과 기타 화학 성분은 단 1%도 첨가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기농 꽃잎과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아기와 피부를 맞닿는 엄마도
    가벼운 모이스처 미스트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다. 가격은 1만 9000원대(125㎖).

    ▲ 안나수이, 귀엽고 작은 [핸드 미러& 헤어 콤브 R] 



  • <안나수이>
    [핸드 미러]는 뉴욕의 안나수이 드레싱 룸에 있는 앤틱 스타일의
    고풍스런 거울을 축소한 귀엽고 작은 손거울이다. 가격은 2만 9000원대. 

    <안나수이>[헤어 콤브 R]은 안나수이 심볼인 장미를 양각으로 새긴
    앤티크한 디자인의 반달 모양 헤어콤이다(벨벳 케이스 포함). 가격은 2만원대.


    ▲ 슈니발렌,  EBS 인기 캐릭터 [원더볼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 럭셔리 디저트 문화를 선도하는 <슈니발렌코리아>가 어린이날을 기념해
    EBS의 인기 캐릭터 [원더볼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어린아이와 어른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번 패키지는 동글동글 앙증맞은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원더볼즈(WonderBalls)]와 함께한다.

    <슈니발렌코리아>는 매년 특별한 날을 위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특별함을 선물하고 있다.

    올해 어린이날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하게 된 [원더볼즈(WonderBalls)]를 제작한
    시너지미디어는 2002년에 설립돼 애니메이션 기획, 제작, 콘텐츠 해외 배급,
    캐릭터 라이센싱 사업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빼꼼(BACK KOM), 놀이터구조대 뽀잉, 작년 슈니발렌코리아와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했던 미앤마이로봇(ME AND MY ROBOT) 등이 있다.

    현재 넌버벌 애니메이션 [원더볼즈(WONDERBALLS)]는 EBS에서
    금요일 오후 5시 25분에 방영 중이며, 알록달록한 컬러의 볼들이 유쾌한 놀이와
    신나는 퍼포먼스를 보여주어 아이들의 예술적 감성과 창의성을 일깨우는
    미술과 음악 애니메이션으로 인기가 높다.

    슈니발렌과 원더볼즈의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는
    4월 말부터 전국 슈니발렌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아놀드파마주니어, 미니골드, 헬리아, 락피쉬, 포니, 토박스, 크록스,
    센터폴, 그라함스, 트리더마, 이니스프리, 오가닉, 안나수이, 슈니발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