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신동엽이 출연료를 빚갚는데 사용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화제다.

    최근 진행된 E채널 '용감한 기자들'에서는 MC로 발탁된 신동엽은 이날 깜짝 기자회견을 당했다.

    이날 신동엽은 '용감한 기자들'에서 패널 김태현의 진행으로 출연기자들에게 날카로운 질문 세례를 받았다고.

    특히 "현재 많은 프로그램 출연료를 어디에 쓰느냐"는 질문에는 "빚갚는데 사용한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진짜 솔직하게 말씀 드리면 아직까지 빚 갚고 있다.
    예전에 보증을 잘못 서기도 했고, 투자를 무리하게 하기도 했었다"

    이어 신동엽은 눈물을 훔치는 시늉을 하며 "잠깐 (녹화) 끊고 가겠습니다"라며 재치있는 모습으로 상황을 모면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제2의 전성기가 이번엔 얼마나 갈 것 같은지"에 대해서는 "오래갔으면 좋겠다"며 능글맞은 표정으로 대답을 이어갔다.

    "생각보다 오래갔으면 좋겠다.
    소박한 바람이 있다면, 작년에 10년 만에 연예대상을 받아보니 느낌이 독특했다.

    이번에는 연속해서 받으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다"

    이어 신동엽은 "방송 외적으로 관심이 많아서 7-8년 힘들게 보냈는데, 이제 정신차리고 요즘 데뷔이래 가장 열심히 하고있다"며 "방송이 제일 재미있고 제일 잘하는 걸 깨달았다"고 진지한 모습을 보이기도했다.

    이 외에도 신동엽은 이날 자신의 주량과 19금 개그에 대한 철학 등을 직접 고백하며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주변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동엽의 출연료 고백이 담긴 '용감한 기자들'은 오는 6일 밤 첫 방송된다.

    [사진 출처=채널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