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면수심(人面獸心) 개 주인 동영상 일파만파연기 가득한 봉지 안에 개 밀어 넣고..히히낙락
  •  
  • 신원미상의 대만 남성이 자신의 애완견을 담배 연기가 가득한 비닐봉투에 집어 넣어 학대하는 끔찍한 장면이 공개됐다.

    스포츠서울(16일 보도)에 따르면 최근 대만 사회문제 관련 페이스북에 "닥스훈트가 학대 당했다. 신상을 조사해 달라"는 글과 함께 4분이 넘는 '개 학대 동영상'이 올라온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영상에는 두 명의 남성이 닥스훈트종 애완견을 학대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붉은색 상의를 입은 한 남성은 개의 몸을 비닐과 이불로 감싸고 압박하는 장난을 치기 시작했다. 조금 뒤 더 큰 비닐 봉지 안에 개를 집어 넣은 남성은 다른 남성과 함께 담배 연기를 봉투 안으로 계속 불어 넣고 손으로 봉투 입구를 틀어막는 가학적인 행동을 이어갔다.

  • 잠시 후 봉투를 연 이 남성은 개의 얼굴을 붙잡고 큰 소리로 겁을 준 뒤 다시 개를 봉투 안으로 밀어 넣었다. 그런데 이 남성은 비닐 봉지에 잔뜩 바람을 채워넣고선 갑자기 뻥 터뜨려 개를 놀라게 만들었다. 봉지에서 뛰쳐나온 개는 넓은 거실로 몸을 피했으나 금새 남성에게 붙들려 다시 케이지 안에 갇히는 신세가 되고 만다.

    동영상을 접한 각국 네티즌들은 분노를 금치 못하는 모습이다. 이들은 기사 의견란에 "살아있는 동물을 비닐봉지 안에? 고문이 따로 없네", "붙잡아서 똑같이 해줘야..", "설마 진짜 주인은 아니겠지?", "대만에서도 동물 학대가 문제구나" 같은 댓글을 올리며 해당 남성에 대한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