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세 "민주, 초조함에 또 선거공작 시도""文, 말로는 새정치 행동은 구태…安 포기해야"
  • "이번 사건을 제 2의 김대업 사건으로 규정한다.
    '박근혜 죽이기' 선거 공작이다."

    대선을 일주일 여 앞두고 새누리당과 민주통합당이 '전쟁'이 극한을 향해 치닫고 있다.

    새누리당은 12일 국가정보원이 문재인 후보의 낙선을 위해 대선에 개입했다는 민주통합당의 주장에 대해 "선거공작"이라고 바짝 각을 세웠다.
    또 민주통합당이 전일 국정원 여직원의 자택을 침입, 이를 생중계하며 분위기를 띄우자 "초조함을 드러냈다"고 꼬집었다.

  • ▲ 새누리당 권영세 종합상황실장은 12일 국정원의 대선개입 의혹은 "선거공작"이라고 비판했다. ⓒ 연합뉴스
    ▲ 새누리당 권영세 종합상황실장은 12일 국정원의 대선개입 의혹은 "선거공작"이라고 비판했다. ⓒ 연합뉴스

    권영세 선대위 종합상황실장은 이날 여의도 당사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10년 전 대선에서 (민주통합당이) 김대업을 앞세워 선거공작을 폈던 구태정치 기억을 누구나 떠올릴 것"이라고 했다.
    "새누리당은 문재인 후보 측의 초법적인 불법적 만행을 '박근혜 죽이기' 선거 공작으로 규정한다"고 선언했다.

    권 실장은 문 후보 지원에 나선 무소속 안철수 전 후보에게는 "민주당의 이런 식의 정치가 자신이 생각하는 '새 정치'라고 생각해 돕고 있는지, 만약 그렇다면 안 전 후보에 대해 기대하는 분들은 (기대를) 포기해야 할 것"이라고 했다.

    "명백한 친노(친노무현) 세력의 '박근혜 죽이기' 선거 공작으로, 말로는 새 정치를 외치고 실제 행동은 구태정치를 자행하는 문재인 후보를 엄중 심판해야 한다."
      - 권영세 종합상황실장

    '김대업 사건'은 지난 2002년 16대 대선을 코 앞에 두고 당시 이회창 한나라당 대통령 후보 아들의 병역비리 의혹을 제기, 대선 판세를 뒤집었다.

    2001년 수감자 신분으로 검찰 병역비리 수사팀에 참여한 김씨는 이후 김길부 전 병무청장을 조사하면서 수사관 자격을 사칭한 혐의로 징역 1년10월형을 선고받았다 가석방됐다.


    ◈ 문재인TV, 국정원 女직원은 '간첩'…친오빠는 '괴청년'?


    권 실장은 문 후보 측의 '무리한' 여론선동을 강하게 비판했다.  

    "문 후보 측은 오피스텔 조사 결과 아무런 이상이 없음을 확인하고도 선대본부장과 대변인 등 국회의원들과 민주당 당직자를 동원해 피해여성을 사실상 감금했고, 이를 '문재인TV'로 여과없이 생중계 했다."

    또 생중계 과정에서 20대의 국정원 여직원을 '간첩'이라 칭하고, 여동생을 위로하러 온 친오빠는 '괴청년'이라 불렀다고 한다.

    권 실장은 "공개적으로 피해자들을 명예훼손 했다"고 꼬집었다.  

    그는 "오피스텔에는 실제 피해여성의 노트북은 없었고, 데스크톱 PC밖에 없었다"며 "피해여성이 민주당·경찰·선관위·언론·가족이 한 사람씩 들어와 확인하자고 했음에도, 민주당은 최초 주장이었던 '국정원 아지트'가 거짓으로 들통날까봐 있지도 않은 노트북을 자신들이 조사해야 한다며 들어가지 않았다"고 비판했다.

    권 실장은 이번 사건을 부재자투표 시작을 앞두고 벌인 '막장선거공작'이라고 비판했다.

    "대선을 일주일 앞두고 패색이 짙은 문 후보 캠프의 초조함이 만들어낸 일로, 패배 후 불복을 위한 명분 만들기로도 보인다."

    그는 "문 후보 진영은 '법은 멀고 선거는 가깝다'는 점을 악용했지만, 모든 것이 거짓과 허위사실로 판명 나 실패했다. 피해여성에게 범죄를 뒤집어씌우고 밤새도록 공개적으로 인권을 유린한 것에 대한 문 후보의 대국민 사과만 남았다"고 말했다.

    이어 "문 후보 측에서 일주일간 (피해여성을) 미행 또는 불법사찰 했는데, 이에 대한 민주당 내부책임자를 공개하고 불법사찰 전모 밝혀야 한다. 피해여성에게 스마트폰을 내놓으라고도 했는데, 그 법적 근거가 무엇인지도 밝히라"고 요구했다.